타카무라 히토시

高村 仁(たかむら ひとし)

파르페 -쇼콜라 세컨드 브류-의 주인공.

야츠하시 대학 경제학과 3학년[1].
사망한 형이, 누나이자 형수인[2] 스기사와 에마에게 지어준 파미유가 방화로 불타버린지 반년만에 파미유 부활계획을 세우고 전 파미유 멤버들을 불러모은다.

달걀에 관한 애착이 굉장히 깊다. 제과류를 만드는데 천재적인 재능을 가진 누나 스기사와 에마 아래에서 도울 수 있는 일은 힘 쓰는 일(즉, 달걀 거품내는 일)밖에 없었던지라 자동으로 정이 붙고 붙어 결국엔 달걀의 달인이 되었다나.[3] 거기에 시스콘이나, 본인의 자각은 그다지 없는 듯 하다.

그렇지만 기본적으로 초일류 대학 경제학과 3학년에 재학중이며 이웃들에게 평판도 매우 좋고 함께 일하는 직원들 모두가 좋아할 정도로 미남이기도 하다. [4]이정도면 엄친아다. 형인 카즈토가 말도 안되는 엄친아라 문제지(...) 다만 리카에몽에겐 노진구취급 당한다.

이름은 히토시(仁)가 맞지만, 누나인 스기사와 에마와 SE에서 추가된 캐릭터인 사와자키 미오는 진(仁)이라고 부른다.[5]

전동 거품기로 만든 머랭은 거품이 거칠다고 싫어하기 때문에 "매일 직접 머랭을 만들기"도 한다. 한번이라도 직접 만들어본 사람이라면 그 무서움에 공감한다.[6] 달걀을 이용한 요리에 능하여 반숙 오무라이스파미유의 매상을 올리는데 큰 공을 세운다.

황금 볶음밥[7]을 잘 만들어서 나츠미 리카코카와바타 미즈나를 꼬시는데 써먹기도 한다고.

아무도 못 꼬신 공통 배드엔딩에서 의외로 많은 것이 밝혀지고 수라장이 된다.

여러 루트가 있지만 리카코와 맺어져 아이까지 갖는 엔딩이 공식.

이타바시 타카아키의 발언에 따르면 천칭자리라고 한다
  1. 참고로 나이는 20살. 우리 나라로 치면 20살은 보통 대학교 1학년이지만 일본에서는 3학년이다.
  2. 원래는 스기사와 히토시. 하지만 부모님이 죽고나서 그냥 스기사와로 남은 형인 카즈토와 달리 자신은 타카무라 집안의 양자로 들어가게 된다. 후에 누나인 타카무라 에마가 형인 스기사와 카즈토와 결혼하여 그 쪽은 스기사와 에마가 되고, 히토시는 타카무라 히토시. 카즈토 사망 이후에도 에마가 타카무라란 성으로 돌아오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론 성이 서로 바뀐 셈이 된다.
  3. 에마는 자신의 제자인 카츠리한테 어떤 일도 맡기지 않는것에 비해 달걀만큼은 히토시에게 일임한다.
  4. 이 설정은 루트가 시작되기 전부터의 설정이다.
  5. 일본어로 仁(어질 인)은 훈독으로 히토시, 음독으로 진 이다.(둘 다 이름에 쓰인다.) 일본식 언어유희...추가로 풀어서 쓰면 사람 둘(人二). 유이 曰양다리의 전조가 엿보인다고...본래 이름의 뜻은 차남이라는 뜻이다.
  6. 그정도 근력이면 카자미 유이에게 밀릴것 같지가 않은데...여자라고 힘조절한걸지도.
  7. 리카코가 히토시의 음식을 평가하기위해 소화제를가져오고 눈깜짝할사이에 음식을 먹어치워버리지만 이것만은 소화제를 먹지않는 리카코에게있어 특별한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