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The First Strike~에 나오는 기타 조연들.
1 히스카 아이히프 & 샤스텔 아이히프
유리 로웰과 프렌 시포의 선배이자 지도역이였던 쌍둥이 여기사. 샤스텔이 누나이고 프렌의 지도 담당이었으며 히스카가 동생이자 유리의 지도 담당. 부대에서는 회복과 방어마법을 담당하고 있다. 덧붙여 둘다 외모도 같은 데다 키도 같아 구별하기 쉽지 않지만 단 하나 다른 점이 있는데 그건 바로 슴가. 샤스텔이 훨씬 더 크다. 두 사람은 가슴으로 구별하는 걸 성희롱이라며 싫어한다. PS3판에서도 서브 이벤트로 등장하나 웬일인지 가슴 크기가 서로 뒤바꼈다. 제작진도 서로 헷갈리는 듯
2 유르기스
CV. 카세 야스유키
나이렌 페드록이 신뢰하는 부대장. 큰 체구가 특징이지만 주위의 평균 신장이 높기 때문에 별로 눈에 띄지는 않는다. 유적에서 반을 나누었을 때 원호반의 지휘를 맡았다.
3 에르빈
CV. 키무라 마치후미
분위기에 잘 휩쓸리나 성실하고 정직한 성격의 나이렌 대의 기사. 도끼를 무기로 사용한다. 유적 탐색에서는 돌입반으로써 유리들과 함께 최심부까지 도달했다.
4 램버트
유리 로웰이 기사단에 있었던 시절에 있었던 군견으로 원작 게임의 주인공 파티의 멤버로 활동했던 라피드의 아버지.
중반에 에알의 영향인지 마물화되어 폭주, 유리 일행을 공격하지만 결국 유리의 손에 죽임을 당한다.
5 메르좀 케이다
CV. 故 고오리 다이스케
시존타니아에 있는 길드의 두령. 나이렌 페드록과 친분이 있는 듯하여 유리들을 도와준다.
6 그라다나
CV. 타카기 와타루
알렉세이 디노이아의 부하이며 제국기사단원. 전형적인 호가호위적 인물. 나이렌 페드록을 모욕하는 말을 했다가 유리한테 얻어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