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가이무

300px
600px
옆동네에서도 따라한 그 포즈


1 소개

가면라이더 가이무에 등장하는 비트 라이더즈. 본작의 무대인 자와메 시에서 주로 활동중인 스트리트 댄스 팀이다. 팀 단체복은 활동하기 쉽게 가벼운 캐주얼스러운 복장을 자유분방하게 착용하고 있다. 퍼스널 컬러는 파랑색.

3화에서 스테이지에 모인 사람들이 전부 아머드 라이더 가이무만 보러왔다는 것이 드러났다. 사람들은 춤보다 신기한 가이무를 선택한 것...하지만 7화에서는 춤을 보러온 사람들이 많은 편. 아직 가이무의 인기 원인은 춤이라 말할 수 있다.

합동 댄스 이벤트 이후엔 실질적인 비트 라이더즈들의 중심 팀이 되어 댄스 공연을 이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실제 극중에선 합동 댄스 이후부턴 팀 바론 같은 다른 팀 멤버들도 자주 팀 가이무의 아지트에 와서 댄스 연습을 하는 묘사가 많이 보인다.

여담으로, 가이무라는 단어는 'Got it move'의 음차인 듯. 팀으로 복귀한 카즈라바 코우타 본인의 입으로 그렇게 언급했고, 오프닝에서도 해당 가사가 나오기 때문. 영문 명칭은 Team Gaim이지만 발음 문제는 일본어니까 그러려니 하자.

본편 방영 전, 수전전대 쿄류저 엔딩 댄스에 멤버가 모두 출연했었다. 그리고 그 다음 엔딩 댄스에서는 코우타, 마이, 미츠자네가 카이토, 타카토라와 같이 출연.

여담으로 맴버 수가 좀 애매한 편. 7화에서 세보면 스테이지 위에 7명이나 서 있다.[1] 현재 팀 가이무 항목에 이 둘을 빼고 남는 사람들은 5명. 나머지 남성 2명은 누구인지 현재 확인불가.

댄스 스타일은 하우스와 힙합등 왠만한 스트릿 댄스를 통합적으로 한다고 봐야하며[2] 다른 팀과 달리 각잡힌 군무가 아니다. 전체적인 흐름에 어긋나지 않는 선에서 자신이 제일 잘 할 수 있는 스타일로 하여 조화롭게 추는 것으로 보인다.[3]

여담으로 팀 가이무의 티셔츠를 현재 반다이에서 3150엔에 판매 중이다. 디자인은 마음에 드는데, 가격이 비싸다는 의견이 나오는 중.

2 현 구성원

전(前) 멤버. 초창기 서브 리더. 자립하고자 은퇴했으나, 스미이 유우야의 실종으로 다시 팀으로 복귀. 조력자 포지션으로 가다가 18화의 합동 댄스 이벤트 이후 본인 의사에 따라 다시 탈퇴한다. 자세한건 항목 참조.
일반 멤버. 항목참조
일반 멤버. 항목참조
일반 멤버. 항목참조
전(前) 리더. 항목참조.
  1. 단, 코우타와 이미 사망한 유우야는 제외.
  2. 코우타는 비보잉과 하우스, 마이는 걸리시 계통, 미츠자네는 힙합에 가깝다.
  3. 극 중에서 가이무 스테이지 공연을 보면, 타 댄스 팀에 비해 자유롭고 개인기가 많다는 걸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