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Attachment/팀 바론/team baron emblem.jpg
1 소개
"귀족처럼 긍지 높게 살아간다. 하지만, 귀족으로서의 등급은 최하층, 가장 아래다. 우리들은 거기서부터 천하를 거머쥘 것이다!"
이 바론이 바론이 아니다!
가면라이더 가이무에 등장하는 비트 라이더즈 팀. 팀 가이무의 라이벌격인 스트리트 댄스 팀이다. 팀 단체복은 선장을 연상시키는 베스트와 자켓, 정장 바지를 착용.[1] 퍼스널 컬러는 붉은색. 1화에서는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허나 2화에서 밝혀진 바로는 이러한 행동들은 리더가 지시한 것이 아니라 넘버 2 이하 멤버들의 독단적인 행동이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18화에 의하면 비트 라이더들끼리의 경쟁이 심해졌던 것은 팀 바론이 원인이었던듯. 인베스 게임을 통한 스테이지 점령, 다른 팀에 존재하는 유능한 댄서를 팀 바론에 넣는등의 행동으로 인해서 상위권에 들어간듯한다.
참고로 결성은 2011년. 마크 아래에 SINCE 2011이라고 씌여 있다. 그리고 구성원 전원 남성이다.[2]
팀 구성원들이 부르는 팀 바론 주제곡도 나온다.주인공팀도 주제곡이 없는데 참고로 이 노래는 카이토가 망고 암즈로 변신할 때 처음 나온 노래이다.[3]
댄스 스타일은 절도 있는 군무.
V 시네마 너클 외전에서는 과거 카이토에게 추방당했던 인물 슈라가 조직한 팀 네오 바론이 등장한다. 이쪽은 금색 마크에 SINCE 2015라 적혀있다.
2 현 구성원
- 팀 바론의 리더. 18화 이후 팀을 탈퇴. 항목 참조
- 팀 바론의 서브 리더. 18화 이후 현(現) 리더. 항목 참조
- 팀 바론의 멤버. 항목 참조
3 그 외
3화에서는 가이무가 연전연승을 거두는 모습을 시청하며 '인베스 게임에 사람이 참가하는 건 반칙'이라고 말했지만그럼 게임 도중에 몰래 손에 새총쏴서 맞추는건 반칙 아니냐 2화에서 잭과 작당해서 가이무를 놀려댈 때 한 말을 생각하면[4] 영 설득력이 없다. 근데 전 리더와 현 리더는 이제 인베스랑 직접 치고박고 있잖아
2화 이후로 카이토의 분노를 사지 않도록 설설 기고 있었으나 6화에서 카이토가 지고 연합이 뿔뿔이 흩어지고 나서의 반응을 보면 페코는 대체적으로 카이토에게 걱정을 나타난 거에 비해 잭은 상당히 비꼬는 모습을 보인다.[5]
5화에서는 아주 잠깐 나왔지만 페코와 함께 2층에서 춤 연습 중. 팀 바론이 댄스팀이라는 것을 잊지말자는 작은 배려?
젊은 남자로 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팀의 아지트가 하얀색 톤으로 상당히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다. 거기에 2층 이상을 전부 본인들이 사용하고 있다. 듀크너클편 코멘터리에서 감독 공인으로 살롱이 페코네의 소유인 것이 밝혀졌다.
극장판 라이더인 쿠로카게 신의 장착자가 페코로 밝혀지면서 팀 바론은 탈퇴 멤버 카이토까지 합해서 라이더가 무려 3명이다. 게다가 탈퇴 멤버가 있다지만 이 장착자들 3명 다 팀 바론의 네임드들.어째 팀 가이무가 초라해보인다. 게다가 팀 바론은 멤버 간 팀웍도 최상[6]에 서로가 서로를 굉장히 믿고 있는데 팀 가이무는 한명이 벌써...[7]
- ↑ 쿠몬 카이토와 잭과 이름이 밝혀지지 않는 팀원은 롱 코트를 착용했다.
코트가 어느정도 키와 비율이 맞지 않으면 착용이 힘든 아이템인데 카이토를 뺀 나머지 두명은 카이토보다 크기 때문에 키일 가능성이 있다.이름이 밝혀지지 않는 팀원은 실제 바론팀의 안무를 담당한 안무가 였으니 짬밥일 수도 - ↑ 팀 바론 말고도 구성원 전원이 남성인 경우는 레이드 와일드를 포함 몇팀이 존재한다.
- ↑ 극중의 삽입곡인 Never Surrender가 네임드 3인이 같이 부른 곡. 이후 V시네마 엔딩 테마로 Dance with me가 추가로 나왔다.
- ↑ 페코:애당초 니네들, 제~대로 록시드는 갖고 있는 거겠지? 잭:뭣하면 직접 인베스랑 치고받아도 되는데 말이야, 아가씨?
그리고 현재 리더는 쟤 말대로 직접 싸우고 있다. - ↑ 다만 잘 보면 비꼬는거 같으면서도 카이토의 심중을 제대로 파악하여 그에 대해 염려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오히려 잭은 카이토를 잘 알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고 비꼰 것으로 보인다.
- ↑ 파워업 하지 않은 데므슈를 진심으로 싸우는 카치도키 암즈 가이무가 거의 제압했는데, 나중에 카이토와 잭이 호흡을 맞춰 싸우자 데므슈가 발리다가 도망쳤다.
- ↑ 하지만 이 것도 극후반부에 카이토가 로드 바론이 되어 동료들을 공격하고, 잭은 이에 맞서 카이토의 편이 된 척하고 폭탄 테러로 카이토를 제거하려다 실패함으로서 옛 말이 되어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