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1 개요
쥬라기 공원과 잃어버린 세계의 등장인물. 배우는 조셉 마젤로. KBS 더빙 당시의 성우는 강미형, KBS 더빙 2편는 민지, SBS에서는 송연희. 영화에서는 렉스의 남동생으로 그려지지만 소설에서는 렉스의 오빠로 그려지게 된다.
2 소설에서의 모습
소설에서는 렉스의 오빠.
여동생인 렉스와 함께 외할아버지인 존 해먼드를 보기 위해 쥬라기 공원을 찾아온다. 컴퓨터와 매우 친하다[1]. 여동생인 렉스와 스피커로 장난을 치다가 해먼드에게 이 새X들이라는 짜증을 들었다. 후에 스피커로 장난을 치다가 티라노사우루스의 울음소리를 틀고 놀라 발을 힛디뎌 남매는 발목을 삔 상태가 되고 만다. 그 후, 해먼드는 프로콤프소그나투스에게 물어뜯겨 죽는다.
3 영화에서의 모습
파일:CSAKBaFr.jpg
영화에서는 렉스의 남동생.
첫 등장은 해먼드에게 렉스와 같이 안긴다. 앨런 그랜트에게 여러 질문을 하며 떠벌거리지만 그랜트가 워낙 아이를 싫어하는지라 그랜트는 질문을 철저히 씹고 피하려고 한다. 염소가 티렉스의 미끼로 사용되자 렉스가 제나로에게 "염소를 먹나요?"라고 물어봤을 때 팀은 "죽인다"라고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후 비오는 날 밤, 렉시가 탈출한다. 누나가 켠 손전등을 끄지 못해 결국 누나와 함께 렉시의 공격을 받는다.그랜트가 렉스는 구출하지만 팀은 의자에 발이 끼어 빠져 나오지 못하고 결국 자동차는 떨어져 팀은 멀미했는지 차에서 오바이트한다(...).
이후 전기철책을 넘다가 전원이 돌아오는 바람에 감전되고 만다. 다행히 그랜트의 심폐소생술로 목숨을 건진다. 이때 다쳐서 머리는 헝클어지고 옷은 그을리고 다리를 저는 모습도 보인다.
그랜트와 잠깐 떨어지는 사이 남매는 벨로시랩터에게 죽을 뻔 하나 겨우 도망친다. 이때 팀은 랩터 한 마리를 낚아 냉동실에 가두는 활약을 한다.[2] 그 후, 렉시와 벨로시랩터가 싸우는 틈을 타 일행은 탈출하고 그랜트 곁에서 잠이 든다.
후속편인 잃어버린 세계에선 누나와 함께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잠깐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