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맛 펩시

pepsi.jpg

이번은 옛부터 일본인에 친밀감 있는 을 테마로 한 '펩시 팥'을 발매하여 새로운 콜라유저를 획득할 것입니다. '펩시 팥'은 품위있고 순한 달콤함과 콜라만이 가능한 상쾌한 자극이 특징의 팥맛의 콜라음료입니다. 액색은 팥을 연상시키는 연지색을 채용했습니다.

1 개요

2009년 10월 20일부터 판매가 시작되는 펩시 콜라 상품. 펩시 블루, 오이맛 펩시, 펩시 차조기를 이을 일본 펩시 산토리 사 희대의 괴작 제 4호.

소개와 사진만 공개되었을 때 부터 충격과 공포를 선사하기에는 충분했다.

2 평가

나오자마자 모 사이트에서 평가가 올라왔는데, 일단 맛 자체는 팥맛이 살짝 나는것을 제외하고는 그냥 일반 탄산음료라고 한다(...)

먹어본 다른 사람의 말로는 마시고 나서 입속이 달달해져 다른 음료를 사 마셔야 한다고 한다. #

어떤 양덕은 콩 + 레드와인 + 젤리를 섞은 향이 나는 포도 + 콩주스라고 평했다(...)

의외로 일본인의 입맛에는 잘 맞는지 나름 팬층이 존재하며 재판을 원하는 음료 투표에서 자주 상위 랭킹에 올라온다. 단, 펩시에 어울린다기 보다는 팥 자체의 선호도가 높은 것이라고 볼 수 있으며, '맛은 있는데 콜라는 아닌 듯', '그냥 팥차네'라는 식의 평가가 많다.

3 여담

발매 전부터 이 콜라로 팥밥을 지어먹는 용자가 나오리라는 예상을 한 사람이 많았는데,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당연히 등장했다. (끝부분쯤에 잠깐 나옴)

그리고 펩시 차조기와 마찬가지로 알바에 의해 모에선에 조사되었다. # #

토카치 평야에서 찾아온 어린악마 아즈키쨩이러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