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px
왼쪽부터 치쿠젠 유토리, 유노마에 오토메, 카미미네 쇼코, 이토시마 군키, 츠루미사키 야마미, 햐쿠초 하마야.
메다카 박스에 등장하는 소집단. 13반의 13인 중에서 쿠로카미 메다카 일행과 직접 부딪친 운젠 묘리, 타카치호 시구사, 무나카타 케이, 코가 이타미, 나제 요카, 미야코노죠 오도, 유쿠하시 미조의 7명을 제외한 나머지 6명으로 이들을 플러스 식스(우라의 6인)이라 부른다.
기억을 잃은 메다카를 미야코노죠 오도가 세뇌할 시간을 벌어주기 위해서 등장해 패배자 조와 싸웠다. 패배자 조의 멤버로는 메다카와의 싸움에서 져서 동화되어 버린 13반의 멤버들과 그 외에 나베시마 네코미, 운젠 묘리, 운젠 묘가, 오니가세 하리가네 등이 속해있다. 싸움 중 갑자기 나타난 쿠마가와 미소기한테 플러스 식스와 패배자 조 전원 벽에 거대 볼트로 쳐박혔다.
여기까지 읽은 사람은 대강 짐작했겠지만 사실상 메다카 박스 최고의 공기 캐릭터들. 뭔가 있어보이지만 정작 작중에서의 활약은 거의, 아니, 아예 없다고 해도 무방하다. 백보 양보해서 그나마 활약한 것이 있다고 한다면 쿠마가와 미소기의 존재감을 부각시켜주는 전투력 측정기 역할 정도?
여담으로, 작중의 표현에 의하면 마이너스에 가까운 어브노멀의 소유자들 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