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 팬(웬디의 네버랜드)

웬디의 네버랜드의 남주인공. 금발녹안을 가지고 있는, 마치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왕자님 같은 소년.

어린아이들의 나라인 네버랜드에서 혼자만 성장하고 있지만, 겉으로 보이는 나이와는 다르게 어린아이같이 시원시원하고 모험을 좋아한다. 조금은 시크한 면도 있지만 의외로 남자다운 면도 있고 씩씩하기에 네버랜드 주민들에게 많은 신뢰를 얻고 있다.

세력을 넓히기 위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나의 프린세스의 신부를 찾던 도중 웬디를 우연히 보고 첫눈에 반해 네버랜드에 데려온다. 웬디를 나의 프린세스의 신부로 맞이하려 하지만, 후크 선장을 포함한 주변의 방해로 골머리를 썩힌다. 으아니 차! 햄보칼 수가 없어!

히로인 포지션. 제작진의 소개에 따르면 "피터팬이 주인공인 이유는 웬디와 함께 '어른이 된다'라는 것을 직접적으로 대면하고 있는 캐릭터이기 때문"이라고. 그러나 인기투표는 중하위권. 오히려 최대의 라이벌은 항상 인기투표 부동의 1위를 자랑한다 팬들 사이에서도 한때는 네버랜드 셔틀(...)이라는 별명이 붙었을 정도로 안습한 존재감을 자랑했다. 지금은 제작진의 눈물겨운 노력으로 개선되고있는 상황. 성우 공개 후인 현재는 성우보정도 기대해볼만 하다. 김영선이 워낙 성우 보정에 뛰어난지라[1]
  1. 대표적으로 그랜드체이스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