花園 さくら(はなぞの さくら)
회장님은 메이드 사마의 등장인물. 성우는 하나자와 카나
세이카 고등학교의 2학년생.
여학생으로 아유자와 미사키의 친구이며 귀여운 용모 때문에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운동회에서는 하나조노 사쿠라와 키스하기가 상품이 된 적도 있다.
귀여운 용모처럼 성격도 애 같아서 미사키를 자주 의지하며 붙임성이 좋고 타인을 잘 믿는 성격이라 잘 속아넘어가는 것이 문제이며 유명 인디즈 밴드인 유메미시의 보컬인 쿠우가를 좋아했지만 그는 성격이 어린애 같은데다가 자신은 안중에도 없고 미사키만을 바라보며 얘기하다가 그녀에 대한 험담을 하자 친구인 미사키를 욕하지 말라고 울면서 소리쳤고 결국에는 쿠우가 때문에 상처를 입었다.
그러나 쿠우가가 라이브를 열려고 했다가 그가 마지막 라이브라고 생각하고 절망할 때 병문안을 하자 자신에게 상처를 준 쿠우가도 예전과는 달라지게 된다.
유메사키 고등학교에서 유메미시 라이브를 한다고 하자 친구인 아유자와 미사키, 카가 시즈코에게 이러한 사실을 얘기하면서 유메사키 고등학교 문화제를 가자고 권유하였으며 예전의 일 때문에 친구들이 염려했지만 쿠우가가 예전과 달라졌기에 문제는 없었다고 설명하였으며 유메사키 고등학교 문화제에 참가하여 작품 내에서 유메미시의 보컬인 쿠우가와 진심으로 사귀려고 하는 것을 보여준다.
하나조노의 도끼질이 결실을 맺은 것인지 10년후에 사쿠라이 쿠우가와 결혼한 것으로 나왔다. 심지어 슬하에 1녀 그리고 둘째를 임신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