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지마라 이런 상큼한여자가 아니다 아줌마다
春寺 由梨亜(はるでら ゆりあ)
에로게 그리자이아 시리즈의 등장인물. CV는 쿠스노키 스즈네. 통칭 JB.
신장: 172cm
쓰리사이즈: 96-58-92
체중: 57kg[1]
생일: 4월 2일
혈액형: A형
1 JB
주인공 카자미 유지의 상사로 첩보 2과 과장. 일본 국적의 귀화 독일인으로[2] 본명은 "쥴리아 바르데라(Julia Bardera)"로, 이니셜을 딴 JB라고도 불린다. 이치가야의 중견 간부이며 계급은 소위(카프리스의 고치 도입부에 유지가 언급한다).유지의 스승인 쿠사카베 아사코의 악우이다. 아사코가 사망한 이후에는 유지의 보호자를 자처하고 있다. 실제로 법적 보호자이기도 하고. 이치가야에 고난도의 의뢰가 들어오면 유지를 불러 '아르바이트'를 시킨다. 그 아르바이트가 어떤 내용인지는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나이는 생각외로 많은건지 유지가 나이 얘기만 꺼내면 웃는 얼굴로 내일 아침에 변사체로 발견될지도 모른다는 협박도 한다.(...)
작중 유지의 정보담당자A 역할로 유지가 정보가 필요할때마다 JB를 구슬려서 얻어낸다. JB는 투덜대면서 정보를 다 전해주지만...유지의 성격이나 말투가 아사코를 많이 닮아버렸기 때문에 자주 말싸움을 하지만 유지가 사랑해 쥬리아 한마디만 하면 금방 넘어온다. 다음에 꺼낸 말로 화나게 해버리지만.
다만, 마키나 루트에서는 어쩔 수 없이 적대적으로 돌아선다. 아사코를 제외하면 유지를 가장 잘 알기에 그를 제압할 방도를 계속 건의하지만 국장은 묵살하고 결국 손을 놓아버린다.
과실편에서는 비중이 적었지만 과거사 얘기인 미궁과 낙원편에서 H씬이 생기는 등 비중이 늘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2 그녀와 아사코의 과거
아사코와는 같은 고아원 출신으로 어느샌가 문제아인 아사코 담당이 돼버려서 아사코를 피해서 계속 다른 곳으로 진학,취직했지만 그때마다 아사코가 세트로 딸려와서 좌절했다.(...)무려 6년간이나!그리고 이 둘 외에도 군에 '팔린'아이들이 3명 더 있었다고 한다.[3]살아남은건 JB와 아사코 뿐이었지만.2년전 아사코가 현장,자신이 작전담당이 되어 좋아했지만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처음 맡은 작전이라는 것이 아사코였다(…).그저 안습. CIRS[4]에 소속되어있을 때 아사코와 함께 히스 오슬로의 본거지에서 유지를 구출해냈고 아사코가 유지를 양자로 입적시켜서 일본으로 귀국했을때 도저히 불안해서 못견디겠다면서 따라왔다. 아사코에게 맡겨져서 씻고 나온 유지에 대한 감상이 색기가 넘친다였으며 프로포즈 받으면 바로 승낙할 것 같다고 생각하는 등[5] 완전히 유지에게 넘어간 상태라는 것이 밝혀졌다.쇼타콘 처녀도 유지한테 줬고 유지도 JB에게 마음이 있긴 했으니 JB와의 사소한 트러블을 무마시킬때마다 말하는 '사랑해, 쥬리아'가 딱히 거짓말은 아니다.
그녀의 첫경험은 안쓰럽기 그지없다. 아사코의 유지와의 경험에 대한 고백[6]을 듣고는 유지를 보고 쫄았다. 그리고는 아사코가 슬슬 처녀는 졸업하라며 유지를 시켜서 범하게 했다.(JB 본인의 동의는 있었다) 어느 정도 경험이 풍부했던 아사코와는 달리 철저히 농락당하고 아사코는 라면이나 술을 먹으면서 감상을 늘어놨다. 간신히 탈출해서 아사코에게 도움도 청하고 유지에게 용서도 빌어봤지만 귀축 유지에게 가차없이 어둠 속으로 끌려들어가며 살려달라고 외치는 모습은 흡사 개미지옥(by 아사코)
아사코 사망 이후에는 유지의 후견인이 되어 동거하기 시작했지만 서로 아사코의 빈자리를 채우지 못했고 이후 유지가 미하마 학원으로 편입, 다시 혼자 살게 된다. 변덕의 고치편 마지막에 이치가야를 둘러싼 음모에 휘말렸는데 유지를 관리하는 권한이 박탈되었고 심지어 구금되기까지 했다. 그러나 타나토스가 접촉해왔고 결국 카자미 카즈키를 구출, 카즈키가 준비한 잠수함으로 도피하게 된다. 그러나 핵폭탄 제거를 위해 일시적으로 이치가야에 복귀, 해결된 이후에는 신 미하마 학원 정식인가를 위해 노력하여 결국 그리자이아섬으로 합류하게 된다. 에필로그 이후에는 이치가야도 그만두고 신 미하마 학원의 양호교사로 재취직. 까놓고 말해서 유지와 히로인들과 함께 반은 니트다.(...)
낙원 애프터에서 타나토스의 시동생 후보 평가에 의하면 유지와 서로 좋아하긴 하는데 성격이 안맞아서 같이 지내면 서로 피곤하기 때문에 적당히 거리를 두고 서로 원하면 만나는 지금 정도의 거리가 적당하다고 한다. 오랫동안 같이 지낸탓에 100% 연애감정이라고 할 수 없기 때문에 결혼할 거냐고 물어보면 유지와 JB 둘 다 그런 사이가 아니다 라고 부정할 거라고.
- ↑ 이리스 마키나 루트에서의 밝혀진 사이즈들. 그리고 이는 그녀의 근무처 사이트의 ID비밀번호이다.(‥) 참고로 카자미 유지가 원래 알고 있던 사이즈는 키와 B의 사이즈가 2씩 적었다.(...)
- ↑ 어머니는 이탈리아인이다.
괜히 독일인 여자인데 미인인게 아니었어! - ↑ 맨 처음 온 정부기관은 해군 유소년 학교였다고 한다.
- ↑ 미일합동테러조직으로 양국의 에이전트들이 테러리스트를 소탕하기 위해 만들어진 조직이다...라고 아사코가 유지에게 설명했지만 사실은 그냥 이치가야다. 정확히는 정식명칭. 적극적인 무력 행사가 금지되어 있는 자위대 대신에 쓰기 위해 미군을 모체로 만든 조직이다.
- ↑ 이 직전의 유지의 대사가 내가 죽기전에는 JB는 절대로 죽게하지 않는다느니 JB는 반드시 내가 지키겠다느니 완전 공략 수준의 대사라서 안넘어가기 힘들었을 듯.
- ↑ 첫 경험에서 휴식을 취해가며 8회, 하루에 5~6회는 기본, 변소에서 일보는 중에 레이프당했을 때는 완전히 함락당했다고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