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간 행성

파일:Attachment/헬간 행성/helghan.jpg
벌써 부터 느껴지는 막장행성의 포스

게임 킬존에 등장하는 가상의 행성
헬가스트들의 고향 이라 여기지만 현실은 지옥의 데스 월드


알파센타우리 지역에서 헬간 코퍼레이션(지구에 있던 거대 군산복합체였다)의 오멘 사건으로 인하여 처음으로 정착한 행성으로 이주한 6척의 수송선의 이주민들이 이름 붙여준 행성.

매우 풍족한 자원을 가졌지만 행성 자체가 데스 월드항상 대다수의 지형이 암석지형에 극지방이 넓으며 대기가 불안정하고 번개가 치며 정글은 미칠듯이 빨리 자라며 지하에는 페트루사이트가 매장되어 있는 살기가 힘든 행성이었다. 그나마 풍족한 자원중 페트루사이트를 이용한 에너지 개발 사업으로 우주 식민지에 공급되는 에너지의 절반을 담당하고 있었다.

이주민들은 어떻게든 그런 행성을 개척하고 도시를 지으면서 정착했고 스스로를 헬가스트라고 칭하기 시작했다.

어찌보면 수난의 행성이라고 할수 있다.

킬존1 전에는 UCN에게 털리고 킬존2에선 ISA에게 털리고 킬존3에선 페트루사이트가 터져 버려서 망해버린다.

이후 등장이 없나 했더니 다시 킬존 섀도우 폴에서 다시 등장하는데....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헬가스트군이 자원 채굴 행성으로 쓸 뿐만 아니라 무너지는 지층 사이에 대규모 군사기지를 증축 시켜 놓고 벡타 재침공 군을 마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