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을 달리는 태양/기타 등장인물

애니메이션 환영을 달리는 태양 의 조연들을 모아 놓은 페이지.

1 조연

600px

- 아카리의 어머니. 지금은 고인. 아카리가 타로카드를 좋아했던 것은 이 분의 영향. 생전에는 아카리의 성장 후 모습이라고 생각될 정도의 미모를 가지고 있었던 듯 함. 하지만 병으로 세상을 뜬 듯 하며 이것 때문에 그녀는 아카리에게 타로카드를 가까이하는 것을 막으려했다.
- 작품의 시작 시점을 기준으로 2년 전에 사망했다.
- 에티아가 현장에서 다에모니아를 섬멸하던 때(현 시점에서 몇년 전인지 불명), 태양의 힘을 이용하여 싸워나갔던 전성기가 있었다.

170px

- 후유나의 아버지.

170px

- 후유나의 어머니.
- 가족 관계[1]대로라면 후유나의 어머니쪽은 옛날 성이 타이요였을 가능성이 있다. 동생이었던 히나타를 잃어버린 것을 안타까워했다.

600px

- 점술 가게의 마스터.
- 선배 타로카드 점술사 언니.
- 어렸을 때의 아카리 사진을 가지고 있었다.[2]
- 오카마 속성의 타로카드 점술사.
- 미대생. 현역 프로 미술가.
- 아버지에 이어 대를 이은 장래가 촉망받는 입장으로 정치가인 히가시야마 유잔의 딸.
- 외모로도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키시다 슈지와 사귀고 있다.
- 오카쿠라 키요네의 친구들이 연줄이라거나 키요네가 별 것 아니라고 했지만 그림이 나온 적은 없기 때문에 그림 실력은 어떤지 알 수 없지만 슈지가 전람회에 내는 것에 대해 유메에 대해 회화 부문에서 최우수상은 저 녀석이 가져갈 것이라고 언급했다.
- 키요네의 그림에 대해 평범하다면서 이런 그림을 그리면 즐겁냐고 해서 키요네의 원한을 샀으며, 이로 인해 키요네의 저주를 받아 트럭에 치여서 사망한다.
- 아버지가 전람회에 출자를 했다고 한다.
- 아버지는 장례식에서 다에모니아가 일으킨 화재에 휘말려 사망했다.
- 히가시야마와 지인.
- 히가시야마 유메와 사귀고 있었으며, 오카쿠라 키요네가 좋아하는 상대였다.
- 유메가 전람회의 회화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탈 것이라 생각해 자신은 전람회에 대해 사진을 보낸다고 했다.
- 전람회에서 최우수상을 탄 키요네의 그림을 보고 그런 그림을 그릴 줄 몰랐다는 것과 함께 그것이 정말로 그림인지 의문을 품었다.
- 다에모니아가 된 키요네로 인해 유메의 장례식 때 범종에 맞아 사망한다.
- 긴카의 아버지로 코우지로와는 대학 동기 사이.
- 자신의 대에서는 타로카드의 힘이 발현되지 않았으나 자신의 어머니 대에서는 그 힘이 발현된 것으로 언급한다. 딸을 가문의 자랑으로 생각하고 있다.
- 산초 판사라는 할인 체인 매장의 사장.
- 과거에는 타코야끼 사업을 했으나 가게가 금새 망하는 바람에 빚만 져서 길거리를 헤멨다.
- 긴카를 낳기 이전인 대학 시절에도 가난했다.
- 가정용 타코야키 기계를 개량했고 그 기계가 많이 팔리게 되면서 인생역전을 이뤘다.
- 세필레 피오레에는 매달 큰 돈을 기부하고 있다.
- 긴카와 그 친구들을 파티에 초대했다.
- 혼다와는 회식 약속을 했지만 고객이 화상을 입은 일로 고객의 집에 방문해서 보상을 해줬다.[3]
- 택시를 타고 혼다와의 회식 약속을 위해 만나려고 했지만 도중에 다에모니아가 된 혼다가 나타나 습격을 받아 위험에 빠졌지만 엘리멘탈 타로로 인해 무사했다.
- 다에모니아가 된 혼다가 사라진 이후에는 혼다에 대한 기억을 잃었다.
- 긴카가 사라진 이후로는 딸에 대한 기억을 잃지는 않았으나 이미 각성한 시점에서 이러한 상황이 올 것을 각오하고 있었기 때문에 학교에 찾아와 마지막을 고하고 마을을 떠난다.
- 6화의 주요인물. 별을 좋아함.
- 수수한 스타일로 하나에와는 성격이 전혀 다르다.
- 선천적 심장병.
- 하나에와는 초등학교 때부터 소꿉친구.
- 세이라의 머리핀이 별 모양인 것을 보고 이야기한 것을 계기로 세이라와 친해지게 된다.
- 실수로 세이라의 가방에 자신의 핸드폰을 넣는 바람에 다시 세이라와 만나게 되었다.
- 하나에가 다에모니아를 통해 미노리의 심장을 치유해달라고 한 것은 갑자기 심장 기증자가 나타나 치유되는 것으로 이루어진다.
- 다에모니아가 된 하나에를 더 이상 기억하지 못하고 세이라로부터 하나에가 했던 자신과 똑같은 모양을 한 머리띠를 받는다.
- 세라의 옛 친구.
- 원래는 세이라가 가지고 있는 알파카의 원 주인이었어야 할 인물로 세이라가 마나미에게 선물할 예정이었다.
- 별을 좋아했던 듯하다.
- 그녀의 죽음은 세라에게는 트라우마 스위치가 되었다.
- 다에모니아에게 습격당해 바람에 날려가 구조물 기둥에 허리를 관통당해 사망. 이로 인해 세라는 다에모니아에 대한 무조건적인 섬멸을 결의했다.
- 친가쪽의 할머니. 야타로의 친어머니는 아닌 듯.
- 절제의 힘을 전수해주었다. 격세유전에 해당한다. 이 힘을 가지고 장수했다는 것을 생각하면 설정충돌이 될 가능성도 있겠으나 지금의 시점에서보면 그나마 최후의 가능성이라고 볼 수 있을지도.
- 루나의 언니.
- 어렸을 때 의문의 행방불명 상태.
- 루나에게 아마릴리스의 꽃말이 수다라고 알려줬다.
- 루나는 아카리에 대해 언니인 세레나와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 4화의 주역. 미대생.
- 히가시야마 유메와는 같은 반이지만 한 번도 이야기를 나눈 적도 없다고 한다.
- 키시다 슈지를 좋아한다.
- 유메로부터 자신의 그림을 보고 평범하다고 한 것으로 인해 모욕당했다고 생각한다.
- 자신의 그림이 모욕당한 것으로 인해 케레브럼이 접근해 다에모니아와 계약한다.
- 자신이 좋아하는 키시다 슈지가 유메와 사귀고 있는 것을 발견해 유메를 질투하면서 저주를 걸어 유메를 죽게 한다.
- 다에모니아에게 영혼을 빼앗긴 후에는 그림을 그려 최우수상까지 탄다.
- 자신을 업신여긴 사람들을 죽여야 한다는 마음의 어둠을 통해 다에모니아가 유메의 장례식 때 슈지를 죽이거나 화재를 일으켰고 결국 세이라의 공격으로 다에모니아는 소멸되었다.
- 야타로의 친구로 대학 동기 사이.
- 대학 시절에는 대형 무역 회사 라 폰쵸의 후계자였다가 회사를 물려받아 경영하고 있다.
- 야타로가 빚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때 많이 도와줬고 빚쟁이들이 긴카의 집에서 물러나면 긴카에게 초콜릿을 주면서 위로했다.
- 야타로의 말에 따르면 옛날부터 사소한 것에 배려를 잘했다고 한다.
- 화물선이 가라앉거나 하루 차이로 재고를 팔지 못하는 것 등으로 인해 파산 직전에 몰렸다.
- 회사 사정으로 사채업자에게 돈을 빌렸다고 한다.
- 야타로에게 고객이 제일이라고 알려준 적이 있다고 한다.[4]
- 사채업자들에게 장기매매를 강요당하자 목을 매고 자살을 시도했다.
- 소녀로 변신한 케레브럼이 접근한 것을 통해 다에모니아에 침식되어 자신을 협박한 사채업자들을 모두 저주해서 죽게 만들었다.
- 사채업자들이 죽은 것으로 인해 빚이 모두 사라졌지만 이후 화장품 사업을 하는 지인 두 명도 죽게 만들었다.
- 친구인 야타로와 회식 약속을 했고 고객의 집에 방문했다가 회식 약속을 하러 가려는 야타로를 습격했지만 긴카의 공격으로 다에모니아는 소멸되었다.
- 화장품 사업을 하는 두 지인은 결국 다에모니아가 되어 프리실라, 멜티나, 세이라와 싸우다가 섬멸되었다.
- 6화의 주요인물. 미노리와는 초등학교때부터 소꿉친구. 갸루 스타일. 다에모니아의 계약된 대상은 이 쪽. 하지만 무엇과 계약했는지는 제대로 보이지 않는다.
- 초등학교 때 부모가 자주 싸워서 사이가 안 좋았던 듯 하다.
- 초등학교 때 가정 사정으로 인해 무기력해서 클래스메이트들과는 어울리지 못했지만 미노리만이 말을 걸어주어 자신을 구원해줬다고 한다.
- 미노리에 대해 친구들과 이야기할 때 상냥하다고 하면서 수수함이나 그런 것보다 무언가 소중한 부분이 있다고 했다.
- 미노리가 별을 좋아하는 등 취미가 있는 것에 대해 자신은 아무 것도 없다면서 미노리의 그런 점에 대해 굉장하다고 했다.
- 자신이 초등학생 때 미노리를 구원받은 것으로 인해 심장병을 앓고 있던 미노리에게 무엇을 해줄 수 있을지 고민했다.
- 미노리에게 아무 것도 해줄 수 없다는 것으로 인해 여성으로 변신한 케레브럼이 접근해 미노리의 심장병을 치유하게 하는 대신에 다에모니아에게 영혼이 침식된다.
- 미노리와 같은 별 모양의 머리띠를 했고 다에모니아가 된 하나에가 사라진 후에는 세이라가 미노리에게 전해준다.
  • 아메리 패트리
- 웹소설의 주연. 히나타의 동료로 보이며 6번 카드의 소유자, 변신하면 꽃이 전신에 생기는걸로 보임.
- 히나타와는 들어올때부터 친구엿으며 아스트랄루스에 들어가지 못하자 상심한적도 있음.
- 라플라스와 슈뢰딩거의 말을 듣고 밤에 시계탑에 올라가다가 사다리에서 떨어지자. 히나타가 그녀를 구하려고 하다가 둘다 각성함.
- 그이후 프리실라 들이 들어올때까지 둘이서 그리고 세필로 피오레에 남은 동기 몇명과 같이 활동함.
- 둘이 다에모니아 첫잡을때 처음이다 보니 매우 고생햇다고 함
- 4화까지 나왓지만 그 이후는 연재중단으로 생사불명.

2 악역

- 정치가. 케레브럼과 자주 접촉한다.
- 케레브럼에게 의뢰해서 자신의 경쟁 상대에 해당하는 정치가들을 죽게 만들었다.
- 케레브럼과 접촉하는 형태는 자신의 양녀라는 설정으로 되어 있으며, 케레브럼의 부탁으로 언론을 선동해 세필로 피오레를 마녀의 소굴로 소문을 와전시켜 지부를 폐쇄시켰다.
- 케레브럼과 상담을 한 현 시점에서 목소리로만 등장한 인물.
- 라플라스가 세필로 피오레 나가타니 지부 관련 동태를 보고하는 것을 전달받은 상사에 해당한다.
  1. 아카리와 후유나는 사촌이다.
  2. 그런데 그 사진이 아카리의 수영복 사진(…)
  3. 야타로가 고객의 집을 방문한 사이, 미리 회식자리에 와 있었던 혼다의 지인들은 다에모니아한테 습격당하여 목숨을 잃었다.
  4. 야타로는 이 말을 떠올렸기에 회식 이전에 고객의 집을 먼저 방문했고, 이는 야타로의 목숨을 한 번 건지는 계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