不二咲太市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의 등장인물. 성우는 미야타 코우키.[1]
1 프로필
신장:176cm
체중:68kg
가슴둘레:80cm
생일:11월 8일
혈액형:AB형
좋아하는 것:컴퓨터, 아들
싫어하는 것:뱀, 개구리
2 개요
후지사키 치히로의 형 누나 오ㅃ...어?아버지. 온화하고 부드러운 성격의 '피난민'으로, 전자 보안 관련 일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컴퓨터에 통달해있다고 한다.
3 작중 행적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아앗! 난 수상한 사람이 아니야! 약속할게, 너희들에게 해를 가하거나 하진 않을 거야!
챕터2에서 등장. 나에기 코마루와 마찬가지로 아이들의 게임에 멋대로 참가하게되어, 아이들을 피해 토와 타워에 숨어 팔찌를 푸는 법을 찾다가 주인공 일행과 마주하게 된다.
상냥하고 따스한 성격이며, 가족들에게는 믿음직스럽지 않은 아버지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고 한다.
옥상에 올라가 미래기관에 구조를 요청해야하나 엘레베이터가 보안으로 막혀 갈 수가 없다는 말을 듣고 보안을 풀어주겠다며 일행과 함께 다시 1층으로 내려가게 되고, 이후 보안을 풀기위해 작업을 하는 도중 모노쿠마들의 습격으로 위험에 빠지지만 끝내 작업을 무사히 마치고 엘레베이터가 작동하기 시작한다. 작업을 마치고 주인공 일행에게 "너희들 덕분에 희망이 보이기 시작했어, 이 상태로 미래기관과 통신에 성공하면 가족과도 만날 수 있을 거야." 라며 감사를 표한다.
그리고 엘레베이터가 서서히 내려오고 안에서는 모노키즈들의 노랫소리가 들려오며, 엘리베이터가 열리자마자 갑툭튀한 비스트 모노쿠마에게 물려 큰 부상을 입게 된다. 코마루와 후카와가 상황을 정리한 후에도 출혈이 심해서 구조하는 건 불가능에 가까웠고, 아이를 만나지 못한게 후회된다는 유언을 남기고 결국 숨을 거둔다. 이미 누구누구의 가족이라 예상했어 하지만 죽고 그 아이를 만날껄 죽은 뒤 코마루가 수첩을 꺼내 아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보게 되지만,[2][3] 그토록 만나고 싶어하던 아이는 이미....좋게 보자면 적어도 자기 아이는 만났으니... 그보다 윗쪽 이미지의 치히로에게 미약하게나마 볼륨이 있다. 어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