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Attachment/휴우가 키즈나/Example.jpg
1 개요
日向 絆奈(ひゅうが きずな). 스트로베리 패닉!의 등장인물. 성우는 시미즈 아이[1]
성 르 림 여학원의 2학년(중2) B반. 갈색 머리카락을 뒤로 2개 묶고 있다.
2 원작
키는 148cm, 황소자리이고 혈액형은 B형. 과자에 사족을 못쓰며 타입은 "상냥하고 멋진 사람". 독자를 "오빠"라고 부른다. 나이에 비하면 어려보이는 얼굴과 어린애 같은 성격으로 좀 말괄량이 기질이 있다. 그런 성격 때문인지 편입해도 기죽지 않고 밝게 행동하기 때문에 순식간에 학교의 인기인이 되었으며 과자나 장난감을 무척 좋아하는 꼬마같은 면이 있다. 치카루의 별난 취미에 눈을 깜빡거리면서도 레몬과 제대로 사귀거나 카고메를 돌보거나 하는등 르 림의 생활에 유연하게 적응하고 있다. 나기사, 히카리와 달리 자신에게 자매가 있다는 발언은 없다.
3 문고판
변신부 소속. 그리고 성 르 림 여학교 Z반(연예과) 후보생. 에트와르 선거에 관여하지도 않고 치카루, 레몬, 카고메와의 학교 생활을 즐기고 있다.
4 애니판
밝은 성격의 여학생으로 치카루, 레몬, 카고메와 행동을 함께 한다. 비밀부, 맨 앞자리에 앉기 부 등 치카루가 이끄는 다양한 활동들을 한다. 르 림의 편입에 대한 설명은 따로 없다. 편입생의 소문을 듣고 얼굴을 붉히는등 다른 의미로 아스트라이아에 적응한 모습을 보이며 카고메의 의미를 모르는 발언을 이해할수 있는 귀중한 인재이기도 하다. 스트로베리 패닉에서 르 림 여학원 학생들은 조연에 머물고 있기 때문에, 고유의 스토리는 별로 없고 개그를 담당하고 있다. 원래 나기사등과 자매라는 설정이 있었을때는 비중이 있었지만 설정이 사라진후... 드라마 CD에서는 딸기사의 신체검사를 치카루, 레몬, 카고메와 함께 맡기도 하며 메이드 탐험부 활동을 하면서 교칙 제 5조를 어겼기 때문에 4명이 세트로 혼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