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와타리 세이지

파일:Attachment/1265558117 seigi.png

프로필

생일:12월 24일
별자리:염소자리
나이:15살
키:171cm
몸무게:55kg
혈액형:AB형
좋아하는 음식:일본과자, 콩과자, 다시마초절임

日渡 星司(ひわたり せいじ)

키라링☆레볼루션의 주연중 한명. 한국판의 이름은 '가람'[1]. 성우는 키라 야마토호시 소이치로(애니메이션 1, 2기)/카나이 시코우(애니메이션 3기)/하타노 와타루(드라마 CD)이며 한국판은 키라 보살의 장인어른유동균이다.

작중 정상의 인기그룹 SHIPS(맥스)의 멤버중 한명으로 이쪽은 항상 상냥하고 친절한 캐릭터라는 느낌이 강하다. 그탓인지 특정면에선 둔한탓에 실종될 때가 많으며 이상하거나 해괴한것 등 상직적으로 받아들이기 힘든 것도 칭찬하거나 받아들이기도 하는 등 일단은 4차원 캐릭터이다. 하지만 다른 캐릭터에 비하면 천연, 낙천적인 이미지가 강할 뿐 비정상적인 면이 약한 편이다... 라고 하지만 가끔씩 키라리(라라) 이상으로 비상식적인 면모를 보여주기도 한다. 결국 바보 둘 건사하느라 히로토만 고생

카메상(꼬부)라는 애완동물을 키우고 있으며 진행도에 따라 신경써주는게 상당히 많아진다. 코믹스에서는 카메상에 대한 관심 및 애정이 애니판에 비해 더 강하기 때문에 히로토한테서 거북이 오덕이라는 평가까지 받았다.[2] 카메상의 말을 알아듣는 듯한 모습을 보면 세이지도 키라리처럼 동물의 울음소리를 번역할 수 있는 듯 하다.

히로토(신성)와 같이 춤이나 노래를 연습하는 세이지는 그 둔함이 거짓말같이 없어지고 후에 히로토가 미국으로 떠날 때 SHIPS를 해체하지 않고 지켜내다가[3] 히로토의 귀환 이후 함께 컴백을 하기도 하는 등의 모습을 볼 때 할때는 확실하게 하는 캐릭터이다.

원래 키라리가 처음에 연예인으로 데뷔하려고 했던 이유가 세이지를 좋아하고 그와 같이 있고 싶어서라는 것이었다. 키라리가 세이지를 좋아한다는 것을 눈치챈 히로토는 초중반에 세이지랑 맺어지게 하려고 신경을 써줬었는데 세이지 역시 키라리를 알게 모르게 은근히 히로토와 맺어지게 하게 유도하였다.[4] 처음엔 우회적인 표현으로 나오지만 13권에서 본격적으로 직접적인 표현을 하게 되면서 두 사람을 확실하게 밀어주게 된다. 추후 키라리와 히로토가 연인이 되기 때문에 둘이 맺어지게 하는것에 성공한 건 세이지측이다.

여담이지만 대부호의 도련님이다. 호화로운 집은 기본에 수영장만 해도 키라리의 집보다 크며 가정교사가 다섯 있는 등 왕자님같은 생활을 하고있는 셈이다.[5] 세이지의 연예인으로서의 능력도 뛰어나니 둔함과 엉뚱함을 뒤덮고도 남는 엄친아인 셈이다. 히로토와의 성격차이는 이것때문에 생긴 듯 하다. 그런데 이 집안의 집사도 거북이를 가지고 있고 건물중에 거북이를 본딴 건물도 있는 등 이 작품의 히와타리 가문이 대대로 거북이를 숭상하는 가문일지도 모른다. 이러면 카메상에 대한 그의 애정, 관심이 다 이해가 간다.

코믹스에서는 13권에서 드러나며 거북이 관련은 없어졌지만 대부호라는 것은 동일하며 개인용 유원지도 가지고 있다.[6]

키라리의 먹성은 작품이 만들어지기 전엔 세이지의 특성이었었다.[7] 그 흔적을 볼 수 있는게 5권에서의 번외편중 하나다. 어렸을 때 뚱뚱했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훤히 알고있기도 한 것 등을 보면 주변사람들의 고생이 꽤나 심했을 것이다. 그런데 다른 번외편에서 나온 초등학생 시절의 모습은 현재와 다를바가 없는것으로 보아 뚱뚱했던 시절은 초등학교 2학년 이전의 시기인 듯 하다. 조기에 바로잡아서 다행인 것이다. 그대로 갔다면….

  1. 성은 언급되지 않았다.
  2. 작가인 나카하라 안도 거북이 오덕이라 칭하는 걸 보면 노렸을 수도….
  3. 다만 이건 애니메이션 한정이고 코믹스에서는 둘 다 뉴욕으로 가서 배우고 함께 돌아왔다.
  4. 키라리가 자신 말고도 히로토도 좋아하게 됐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다.
  5. 히로토는 키라리처럼 평범한 가정에서 생활한다. 부모님의 출장이 잦아서 남동생들의 가장역할을 할 때가 많지만….
  6. 히로토는 집이 쓸데없이 넓고 메이드들에게 지나치게 인기가 많아서 부담을 가지는 탓인지 세이지의 집에 가는 걸 싫어한다.
  7. 이 당시 키라리는 코노미란 이름으로 돼있으며 나양(다봉이)의 동전수집은 당시엔 히로토의 설정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