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KA(AV배우)

AV 배우 프로필
이름AIKA
あいか
성별여성
출신지일본, 효고현
생년월일1990년 8월 25일
신장163cm
쓰리사이즈B87(E컵)-W60-H84
활동 시기2011~
취미댄스, 팬션,여행, 노래 등
특기헤어메이크
트위터(후방주의)

일본의 AV 배우. 2011년에 데뷔하여 2016년 10월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갸루풍 배우 중에서 이즈미 마나와 RUMIKA가 은퇴한 2016년 현재 가장 유명한 배우이기도 하다. 업계에서 그렇게 흔하지 않은 편인 갸루 컨셉에 돋보이는 마스크와 늘씬한 기럭지, 갸루다운 시원시원한 말투와 성격, 연기가 절묘하게 조합되어 상당히 인기가 많은 배우로 연기가 물이 오른 2016년 1, 2월 DMM 기준 인기배우 랭킹 1위를 차지를 하기도 했다. 업계에 투신하기 전에는 미용사를 했다고 한다. 평일에는 미용일을 하다가 휴일에 AV를 촬영하는 식으로, 지금은 그쪽 일은 접고 AV일에 집중하는 모양. 이즈미 마나와는 실제로도 절친이라고 한다.

영상에서 보이는 프리토킹이나 인터뷰할 때의 대화를 보면 장난끼 있으면서도 상당히 털털하고 가리거나 귀여운 척하는 것 없이 거침없이 웃고 떠드는 모습을 보이는데, 딱히 연기는 아니고 본래 성격이 그렇다고 한다. 그러나 직업에 관련된 일에 대해서는 보수적인 면이 있어서 굉장히 부끄러움이 많고 거부감이 컸다고. 레즈플레이는 물론이고 다른 여성 스텝에게 모습을 보이는 것 조차도 거부감이 있다고. 또 치녀플레이를 하느니 강간당하는 게 낫다고 생각하기도 하고, 처음으로 남자의 얼굴 위에 올라 앉을 때에는 대성통곡을 했다고 한다.

처음부터 성이나 연애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고 쟈니스 사생팬을 하곤 했다고 한다. 그런다고 쟈니스의 좋아하는 멤버가 관계를 가지자고 해도 딱히 한두 번 기념이라면 모를까, 오랜 관계는 가지고 싶지 않을 것 같다고 말할 정도.

또 스타일이 매우 좋기로 정평이 난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몸에 대해서 자신감이 있는 부위는 한곳도 없다고 한다.

동료 AV 여배우 사쿠라 마나가 주간플레이보이 연재 칼럼에서 '섹스하고 싶은 AV여배우' 1위로 뽑기도 했다.

2016년 5월 7일을 기점으로 건강상 문제로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4월 30일자에 올라온 본인 트위터에 따르면 질내 안쪽 유행성 이하선염처럼 부어올라 엄청난 고통을 느꼈고, 병원을 갔음에도 붓기가 낫지가 않아 휴식을 갖기로 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