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라! 편의점 TV 애니메이션의 등장인물. 성우는 각자 김영은, 김새해, 박리나.
안경소녀, 단발머리, 바가지머리 소녀로 구성되었다. 항목 제목 그대로 엘의 사생팬 3인방. 그 중 안경소녀는 생긴 것처럼 머리가 좋아서 10화에서 무료 식사권으로 임은아를 제대로 이용해먹었다. 7화에서 처음으로 등장했다.
사생팬답게 무개념이다. 첫 등장부터 엘을 망원경으로 사생활 및 그가 빠져있는 여성에 대해 조사를 하고 있었다. 심지어 10화에서는 그저 방송일 뿐인 「우리 결혼할 생각이예요」에 엘이 등장한다고 하자 오빠가 자기 소유인줄 아는지[1], 은아에게 부탁해서 엘의 감시를 하고 방해공작도 펼쳤다. 결국 그 계획은 성공했지만, 그 여파로 엘은 방송 출연이 파토가 나고 이미지 개선도 실패했다. 그야말로 제대로 민폐끼친 셈.
그야말로 사생팬의 안 좋은 점을 다 모아놓은 인물군이긴 하지만, 엘이 은아를 진심으로 좋아한다는 것을 알자 편의점의 CCTV 영상을 몰래 빼돌려 동영상을 올려 전 세계에 퍼뜨렸다. 외국 팬들은 엘의 순애보와 '엘 X 은아'의 커플링을 응원하였고, 엘은 드디어 고된 짝사랑을 접고 은아와 맺어지게 되나 싶었지만…….- ↑ 10화 2부 제목이 아예 '우리 결혼……할 생각이에요~ 안돼! 그건 안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