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동전기 건담W 듀얼 스토리 G-UNIT에 등장하는 모빌슈트 제어 시스템의 일종. 기본적인 PX 시스템, 그리고 보다 강화된 형태인 PX 오버 드라이브가 존재한다.
신기동전기 건담W 본편의 제로 시스템과 대응되는 시스템으로, 닥터 펠게에 의해 만들어졌다. 이 쪽은 기체의 움직임을 비약적으로 강화시키고 어째서인지 파란색으로 빛나면서 잔상을 만들며 순간이동해 공격을 회피하는 효과까지 달려 있는 뭔가 사기스러운 효과를 가지고 있다. 물론 탑승자에게 걸리는 부작용은 제로 시스템 못지 않게 심각한 편으로, 적응자가 아니면 시스템을 기동하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육체적/정신적 압박에 시달린다. 특히나 뇌에 걸리는 부담이 매우 심각해서 일정 시간 이상 작동시킨 채로 운행할 경우 파일럿이 죽어 버리는 심각한 부작용을 가지고 있었다. 이 때문에 통상의 PX 시스템의 경우는 120초를 한계로 잡고 리미터를 걸어 놨으며, PX 오버 드라이브 모드에서는 그 한계시간이 훨씬 짧아져 고작 96초에 불과하다.
예외적으로 건담 반레프오스에서는 고의로 리미터를 빼고 장착했는데, 이 때문에 크라츠 쉘비의 경우 이 사실을 모르고 PX 시스템의 제한시간을 넘겨서도 PX를 끄지 않고 계속 싸우다가 결국 PX시스템의 부작용으로 사망하게 된다. 이후 기체가 폭발해 시체 회수마저 불가능한 비참한 최후였다.하지만 아딘 버넷은 신경 과부하고 뭐고 그딴 거 모르고 그냥 제한시간 안에서 잘만 운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