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코챈과 리그베다 위키에서 가끔...이 아니라 매우 자주 발견되었던 현상이다.
이하 내용은 이제 모두 과거의 일이 되었지만 본관은 아직 블루호스트에 서버를 두고 있기에 가끔 나타난다고도.
트래픽 문제와는 다르니 주의. 블루호스트로 이전한 뒤 발생했던 현상으로, 호스팅을 받는 서버 안에서 엔하위키의 wiki.php파일의 CPU 점유율이 60%를 초과하게 되면
파일:Attachment/SUSPENDED/suspended.gif
위와 같은 화면과 함께 NTX로의 접속이 5분간 차단되었다.
동시에 이용자가 몰려들어서 뭔가 내용이 엄청난 문서(예를 들자면 최근 바뀐글 목록이라든가)를 보려고 한다던가 하면 발생하게 될 확률이 증가하며, 누군가가 엔하위키에 어택땅 프로그램을 돌려도 발생할 수 있었다. 메세지가 영어라서 자신이 차단당한 줄 알고 투덜거리는 사람도 있긴 하나 블루호스트의 경고 메세지이므로 엔하에서 어찌 바꿀 수가 없었다.
평소에는 이용자가 밀리는 밤 시간대에 잘 찾아왔지만, 결국에는 마의 힘을 얻어 새벽이고 아침이고 점심이고 가리지 않고 모습을 드러내게 되었다. 무섭도다 서스펜디드...!
2009년 WBC 때 김태균(…)을 만나더니 더욱 츤츤거린 바 있고, 그 이후 좀 적게 나타난다 싶었더니 남동생으로 추정되는 HTTP 500 내부 서버 오류와 함께 위키질을 방해하다가 결국 위키 엔진을 SALHAE 해버리고 말았다. 알고 보니 얀데레였던 것이다.(!!!) 흠좀무.
위에서도 말했지만, 결말은 결국 리그베다 위키가 cafe24로 다시 옮기면서 다시 서버가 불안정해지는 일이 많아졌다.
그런데 2010년 1월 5일 새벽 1시 45분 경에 다시 서스펜디드 강림!! 약 5시간만에 해결됐다.
2010년 11월 18일 엔젤하이로 임시볼트가 접속 불가가 된 원인도 이것과 유사한 것으로 보인다. 접속 시 주소가 http://scjung.com/cgi-sys/suspendedpage.cgi?mid=FIRSTPAGE이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