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세 쥰이치

외래어 표기법으로는 나가세 이치. 한글판도 당연히 준이치로 번역되었다.

노을빛으로 물드는 언덕주인공. 게임판에서 성우 따위는 없다. TVA판 성우는 하타노 와타루.

파일:Attachment/jyunichi.jpg
여동생한테 무슨 짓을 하냐고?
파일:Attachment/jyunichi2.jpg
착각하지 마시라. 여동생을 보호하는 바람직한 오라버니 되시겠다.

무슨 직업을 가졌는지 허구헌 날 세계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는 부모 덕분에 여동생인 미나토와 둘이서 살고 있으며 미나토와도 한때는 떨어져 살다가 다시 함께 지내게 되었다고 한다.[1]

범상치 않은 집안 환경 탓인지 몇년 전까지만 해도 방황이라 쓰고 중2병이라 읽는다을 했었으며 이 때는 입학하자마자 같은 반의 아이들을 전부 때려눕힌 사건으로 혹한의 제노킬러라는 별명으로 불렸다.

그나마 철들고 나서는 이를 굉장히 부끄러워한다는 점은 개념인으로, 이 방황 때문인지 친하게 지내는 인물들은 그리 많지 않다. 굳이 따지면 후유히코와 츠카사, 미츠키 선배, 그리고 여동생 미나토 정도. 덕분에 정신차린 현재는 방황했을 때의 별명인 '제노킬러'의 '제'만 나와도 질색한다. 근데 나중엔 적응이 된건지 자포자기 한건지 그런거에 대해서 별 생각을 안 하는 수준으로 변한다.(...)

이래저래 범상치 않은 행동을 보이긴 하지만 제법 성격도 좋고 다정다감하며 배려심도 많은 좋은 녀석. 주인공인 이상 어쩔 수 없는 둔감 스킬이 다소 있긴 하지만 중증인 수준은 아니며[2] 상황판단력이나 대처능력도 꽤 좋은 개념 주인공이다.

리더쉽이나 책임감도 강한 성실한 녀석이라 문제가 발생하면 스스로 나서서 해결하려 노력하는 등 행동력도 강하지만 연애문제면에서는 비교적 소극적인 태도를 보여서 주변인들이 나서서 도와주기도 한다. 브라콘인 미나토나 아이돌인 미츠키 선배에게는 매우 솔직하게 대쉬하지만 그 외의 히로인들에겐 비솔직 츤데레적 면모도 자주 보여준다. 특히나 유우히 다 부끄러워서 그러는 것

게임 진행상 시점이 자주 바뀌다보니 위의 CG를 포함해 얼굴이 종종 나오기도 한다. 스탠딩 CG까지 존재한다. 주인공 아니랄까봐 키도 크고 잘생긴 청년

주요 특징으로는 굉장한 시스콘이다.미나토가 고백을 다른 사람한테서 받았다고 밝히자 "시스콘 수치가 MAX로 올라갔다!!!"고 서술될 정도. 오빠가 여동생의 기분을 풀기 위해 (′·ω·`)라는 귀여운 표정(실제 PC판 중간에 출력되는 이모티콘이다)을 지어주시는 오빠다!![3]그 외에 미나토와 함께 전학 온지 얼마 안되는 유우히에게 학교 이곳저곳을 가르쳐주는 겸 아버지에게서 받은 미션인 유우히와 둘이서 웃는 얼굴로 사진 찍기 수행을 위해 휴일날 학교로 오고, 옥상을 소개하는데 미나토의 치마가 갑자기 불어온 바람에 펄럭이는 걸 놓치지 않고 찍고는 great...라고 했다가 앞뒤로 펀치를 맞기도 하고(...) 미나토 루트에 진입하면 당연히 시스콘으로서의 레벨이 증가. 미나토가 고백받은 걸 알고는 하는 대사가 딱 딸아이 보내기 싫은 아버지 대사. 그리고 다른 여자에게 눈이 가거나 했을 때 미나토에게 추궁받는 모습은 영락없는 바람피는 거 들킨 남편의 모습(게임 내에서도 언급된다.) 또 실수로 미나토가 옷갈아입을 때 방에 들어갔다가[4] 브라보! 라는 대사를 하고 미나토에게 내쫓긴 후 "누이동생 속옷차림 보고 브라보라고 부르는 오빠가 어디있나요?" 라는 핀잔을 듣기도 했다. 학우들에게 미나토의 칭찬도 자주 하는 것 같다. 과분한 여동생이라고 하는 츠카사의 말에 '나도 그렇게 느끼고 있어.' 라고 하는 시스콘.
뭐, 어찌되었든 공통 루트에서도 가장 소중한 사람이라는 단어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도 여동생 미나토였고, 위의 CG에서도 보이는 것처럼 여동생을 지켜주기도 하고, 여러모로 여동생을 아끼는 오라버니다. 그만큼 미나토도 오빠를 잘 따르는, 가족으로나, 연인으로든 사이좋은 남매. 현실에선 얼마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츠카사에게는 "쥰"이라 불린다. 근데 가타카나로 표기돼서인지 이지트랜스로 번역하면 "질퍽"이라 나와서...

본래 노을빛을 싫어했으나 강가에서 자주 놀던 첫사랑 소녀가 노을빛을 좋아했기에 그 뒤로 쥰이치도 노을빛을 좋아하게 된다. 그리고 사실 쥰이치 본인은 모르지만 평범한 인간이 아니라 숨겨진 초능력(...)이 존재한다. 자세한 것은 타치바나 미코토 항목 참조.

  1. 현재는 시스콘, 브라콘 남매로 통하지만 한때는 매우 서먹했다고 한다.
  2. 보통 히로인들이 우물쭈물하면서 말을 못하고 있거나, 솔직하지 못하게 행동하면 대개 주인공은 '?' 이러는데 준이치는'...아...' 이러면서 이해한다.
  3. 그 외에도 게임을 하다보면 보통 시스콘이 아니라는걸 실감하게 된다. 본인자각, 여동생도 인정, 가족 외 타인들(친구들 포함)도 인정, 딸내미바보인 아버지와는 여러가지로 라이벌 관계.. 더 이상 설명이 wiki:"必要韓紙"?
  4. 사실 들어간 건 아니고 노크를 했을 뿐인데 문이 절로 열리는 바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