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나루토의 우즈마키 나루토와 하루노 사쿠라의 커플링을 정리해 놓은 문서. 그러나 이 커플은 결국 이루어지지 못했다.
1 개요
세 마디로 정리 가능하다. 페이크다 이 병신들아.
이 말 그대로 마사시가 이 둘은 훼이크로 엮어둔 것이라고 했다. 원작에서 초반까지는 상당한 비중이 있었고 떡밥도 많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있는 편이다. 사실 이 문서 역시 나루토가 완결되고 나루토 주인공 중심 커플링 43종세트(나루사쿠, 사스사쿠, 나루히나, 나루사스)중 가장 늦게 생겨났다. 이뤄지지 못했으니 그렇지 그래도 나루토→사쿠라→사스케라는 감정선은 계속되었고 나루토도 2부 뒤에도 사쿠라를 계속 좋아하고 있었다.
2 떡밥
2.1 1부
우선적으로 감정선이 나루토→사쿠라→사스케로 되어 있다. 나루토는 대시를 하는데 사쿠라가 싫어하는 그런것. 나루사쿠에 대해선 소소한 떡밥이 존재했다.
- 설명회가 있는 날엔 나루토가 사쿠라를 보며 '내 마음을 흔들어놓고 있는 귀여운 여자애'라고 생각했다.
- 파도의 나라에서 나루토가 자부자에게 날린 대사를 듣고 얼굴을 붉히며 나루토에게 감탄했다.
- 사쿠라가 타즈나의 집에서 나루토를 보며 "확실히 전보다는 조금 듬직해진 것 같은데 말이야"라고 생각한다.
- 나무오르기 훈련에서 나루토에게 비결을 알려준다.
- 중급닌자 시험 중 필기시험에선 나루토의 꿈을 지켜주기 위해 중닌시험을 포기하려 할 정도.
- 예선 나루토vs키바전, 본선 나루토vs네지전에서 나루토를 응원했다.[1]
- 중닌시험 3차예선의 이노vs사쿠라전에서 이노의 이혼술에 당해 강제기권할 위기에 처한 사쿠라는 나루토의 일갈로 제정신을 차린다. 이후 나루토에게 네 외침이 아니었다면 졌을 거라고 고마움을 드러내기도 한다.
- 가아라가 폭주 후 사쿠라를 모래로 묶어두자 나루토가 가마분타를 소환하면서 "사쿠라는 내가 지킨다!"고 했다.
- 지라이야와 나루토가 여관 마을로 수행하러 떠났을 때, 이노에게 찹쌀떡을 전해주고 사스케에게 남은 찹쌀떡을 준 뒤 남은 하나는 나루토에게 줄까 생각하다가, 사스케에게 '나루토가 나를 구했다'는 얘길 듣고 나루토를 바라보는 일을 회상하며 나루토에게도 갖다 주기로 한다.
2.2 2부
떡밥이 1부에 비해서 넘쳐흐른다. 애초에 둘은 1부와는 비교도 안될만큼 서로 신뢰하고 있고 서로에게 짐이 되지 않게 노력한 것이다.
- 2부가 시작되고 사쿠라가 나루토를 만나서 남자다워진 모습을 보며 얼굴을 붉히고 "어때? 나도 조금은 여자다워졌지?"라고 말한다(!!!).[2]
- 그리고 만나자마자 에로변신술을 날리는 코노하마루에게 나루토가 자신은 더이상 어린애가 아니라고 말하는 모습을 보며 "성장한 건 겉모습 뿐만이 아니었구나... 분명히 굉장한 술법을 몸에 익혀 돌아왔겠지."라고 독백하며 얼굴을 붉히며 기대를 한다.[3]
- 조금 애매하지만 방울뺏기를 마치고 카카시에게 밥사달라고 하다가 카카시가 도망가자 나루토가 "그럼 둘이 데이..."라고 하는데 사쿠라가 좋긴 하지만 돈은 니가 내라고 한다.
- 사쿠라가 칸쿠로를 치료하는 모습을 나루토는 얼굴까지 살짝 붉히면서 넋을 잃고 바라본다.
- 데달에게 납치된 가아라를 찾으러 가면서 치요가 인주력에 대해 설명해주는데, 인주력은 미수가 뽑히면 죽는다는 말을 들은 사쿠라가 나루토를 바라보며 운다.[4]
- 그 후 사스케 탈환을 위해 천지교에서 꼬리가 4개 나온 나루토를 보고 울면서 사스케는 자신이 구출할테니 진정하라며 무작정 나루토에게 달려들지만 상처를 입고,[5] 나루토의 폭주를 제어하는 야마토의 목둔술을 보고 자신도 가르쳐달라고 한다.
- 위의 사건 직후 야마토는 "사쿠라, 넌 사실.."이란 대사를 이어가려고 했는데 나루토가 깨어나서... [6]
- 그 후 한~참 소식이 없다가 페인전이 끝나고 나루토를 껴안는다!
- 그 후 "내게도 사쿠라라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라고 한다거나 쿠시나의 유언 중 자신과 닮은 여자를 만나라라는 유언이 있다!!
- 거짓고백은 흑역사로 남았지만, 사스케에게 살해당할 뻔 한 사쿠라를 공주님안기로 구출해주고 사스케를 노려본다.
- 그리고 심지어 사스케가 나루토에게 부모도 형제도 없는놈 운운하며 패드립을 치자 사쿠라가 발끈하며 나루토 실드를 쳐준다.
- 또 한~참 후 오롱이에게 예토전생된 미나토가 전장에 도착해 사쿠라를 보며 "...나루토의 여자친구?"라고 묻자 나루토가 "으~응. 응? 응! 뭐, 그런 걸로..."라며 받는다. 부끄러운건지 짜증난건지 날아오는 사쿠라의 박치기는 덤.[7] 그리고 미나토는 "이 아이... 쿠시나를 좀 닮았구나."라고 독백. [8]
- 마달이에게 미수가 뽑혀 죽어가는 나루토를 살리기위해 그 누구보다 필사적으로 노력[9], 인공호흡까지 실시한다!! 나루사쿠팬은 그야말로 환호했다!![10]
- 나루토가 육도선인을 만나고 온 후 마다라 2차전과 카구야전에서는 계속해서 사쿠라가 다치든 말든 신경쓰지 않는 사스케와 사쿠라를 보호하려는 나루토를 대비하여 보여주며, 사쿠라 본인도 이를 의식하고 사스케에게 서운해하며 나루토에게 고마워한다.
그러나 그 후로는 망했어요.
3 기타
애니 메카나루토 에피소드에선 마지막에 나루토가 사쿠라에게 "사쿠라는 그 꽃을 지켜, 그 꽃을 지키는 사쿠라를 내가 지킬게"라는- ↑ 물론 이건 같은반이니까 응원했던 것일 확률이 높다.
- ↑ 이때 사쿠라는 심지어 귀요미 포즈까지(!!) 취했으나, 눈치없는 나루토 왈 "걱정마! 하나도 안 변했으니까!!" 이 대사를 듣고 지라이야는 여자 마음을 모른다며 한탄했다.
- ↑ 그러나 또 눈치없는 나루토 왈 "요즘 세상에 그딴 미적지근한 술법이 통할것 같냐! 보아라! 내 새로운 에로 인술!"(...) 물론 이 말이 끝나자마자 쳐맞았다. 2년만에 만나서는 2분도 안돼 실망시키냐면서...
미래의 와이프 대하는걸 봐도 그렇고 눈새도 이런 눈새가 없다. - ↑ 그걸 보고 나루토가 가아라는 자기가 구할테니 걱정하지 말라고 하자 사쿠라는 "나는... 나루토 네...(가 걱정돼서...)"라고 외치지만 다시 나루토가 서두르자며 말을 자른다. 이때 연출을 보면 나루토도 사쿠라가 가아라를 걱정해서 우는게 아니란건 알고있는듯 하다.
- ↑ 지라이야가 페인전 전까지 단 두번 죽을 고비를 넘긴 것 중 하나가 나루토 꼬리 4개 해방이었다. 물론 지라이야는 나루토를 다치지 않게 하기 위해 힘조절을 했겠지만... 그런 녀석이 사쿠라라고 살살 때렸을 리가 없다.
- ↑ 근데 이 대사는 정황상 나루토를 좋아하고 있지? 라고 끝날 대사는 아닐지도 모른다.
- ↑ 입다물고 말할 기력도 아끼라는 대사를 봐선 싫어서 그렇다고 보기도 애매하다.
- ↑ 근데 떠올린건 폭주모드 쿠시나(...)
- ↑ 이때 죽어가는 나루토와 사스케를 걱정하는 여캐가 각각 사쿠라랑 카린으로 대비되는 연출이 나온다.
- ↑ 그래서 패러디물 중에는 사라다가 엄마아빠에게 첫키스는 누구였냐고 물어보자 둘다 나루토라고 대답해서 사라다가 데꿀멍하는 만화가 있다(...) 그리고 반대로 보루토가 아빠에게 첫키스가 누구였냐고 물어보자 사라다네 아빠라고 대답하고, 그럼 두번째 키스는 누구였냐고 물어보자 사라다네 엄마라고 대답해서 보루토가 멘붕하는 만화도 있다(...) 여기에 사라다에 관해 출생의 비밀 떡밥이 진행형이던 무렵에는 옆에서 듣던 사스케가 "너 언제 카린을!"하며 버럭거리는 바리에이션도 있었다.
- ↑ 정작 멘마는 둘다 귀찮으니 저리 가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