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노조 츠요시

(나카노죠 츠요시에서 넘어옴)

Nakanojou.jpg
공식 사이트의 설정화.


게임에서의 모습.

hqdefault.jpg
모히칸 머리를 양쪽으로 내리면 이렇게 된다!

中之条剛[1]
cv.야마모토 카즈토미

나잉골란

일상의 등장인물. 학생임에도 불구하고 모히칸 머리를 하고 있다. 모히칸 스타일의 이유는 옆에서 머리가 자라지 않아서(!!)라고 한다. 나중에 밝혀지지만 이게 또 유전이다(…).
tumblr_n3om3o3Zsm1skvn40o2_500.gif
No_111.png
그런데 4권 쯤에는 나카무라 선생의 함정에 빠져 머리카락이 잘려나간다! 심지어 5권에서는 아예 대머리(!)가 되어버려 캐릭의 정체성을 상실해 버린다(…). 그런데 8권에서 교장의 발모제를 맞고 다시 자란다.

머리스타일 때문에 불량하게 보이지만, 사실은 얌전하고 성실한 성격. 성적도 좋고 화단에 꼬박꼬박 물도 준다. 외모 때문에 그를 펑키한 스타일의 나쁜남자로 착각을 한 웨보시에게 고백을 받을 뻔 했으나 그때는 이미 대머리(…)가 된지라 받지 못했다. 안습.

장래희망은 과학자로, 그 때문에 비과학적인 일을 철저히 부정하고 있다. 그래서 산에 사는 무당을 찾아가 오다 노부나가를 불러 달라는 둥 엉뚱한 일을 부탁하며 시험해 보려고 한다. 또 절에 찾아가 악령에 씌인 것처럼 쌩쇼를 부리기도 하지만 결국은 역관광 당한다.

장래희망에 관해서, 아버지는 찰떡 사업을 물려주려고 하기 때문에 이 점에서 부모와 대립한다.

아이키도를 할 줄 안다. 그걸로 절의 주지승의 공격에 반격하기도 한다.

명대사

  • "옆머리가 안난다구요!!!"
  • "아빠...이게 내, 답이에요!!!"
  • "꽤~액!!~~ 꽤액!!~"[2]
  1. 코믹스 한국정발판에서는 나카노 츠요시로 나온다.
  2. 위의 절 에피소드에서, 자신이 악령에 씌였다고 믿게 하려고 낸 소리. 빼애액 시츄새 울음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