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좌측에 있는 마녀.
작 중 그야말로 최강인 4대 마녀 중 일각인 북의 마녀다. 그래서 이름도 North.
현재 시점에서 힘을 상당히 잃은 상태. 원래는 개깡패 아줌... 누님인 사우스와 동격인 만큼 굉장히 강했다고 하지만, 지금은 바렛트가 맘놓고 개기면 털릴 정도로 약해졌다고 한다(...?)[1] 이렇게 약하된 이유는 모자의 분실 때문인 것 같다. 넵티스와의 대화때 언급된다.
한풀 꺾인 상태다보니 권속도 바렛트[2]와 넵티스 뿐이라 매우 조촐한 전력 구성이다. 서포터 하나뿐인 이스트와 별반 다를 바 없다.
그래도 작중 최고의 흑막임을 어필하는 투 톱 중 한명. 나머지 한명은 동쪽 대마녀인 이스트다. 사실 아직까진 이스트와 노스, 둘 다 정확히 어떤 꿍꿍이로 움직이는지 전혀 알 수 없을 정도로 자신의 목적을 제대로 드러내지 않았다. 역시 흑막.
게다가 민낯낯짝을 완전히 공개하고 여기저기 자주 얼굴을 미추며 주연 캐릭터들과 관련되는 이스트와는 달리 노스는 주구장창 자신의 성에 틀어박혀 네티스 및 바넷트를 이용해 간접적인 공작만 해서 사실 위치 헌터들 중 마주친 캐릭터도 없고, 게다가 일단 얼굴조차 드러내지 않았다. 굉장한 신비주의 전략이 아닐 수 없다.
이런 점을 볼때, 실질적으로 이스트와 거의 동급의 흑막이지만 최종보스 캐릭터일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물론 13, 14권 연이어 바이롱 제국편이 진행되고 있어 좀 있어야 떡밥이 풀리겠지
아무래도 흑막임을 강조하기 위해서인지, 좋아하는건 체스를 필두로한 장기계통 보드게임들. 치밀하게 수를 짤 수 있는 점, 말이 정확하게 명령대로 움직인다는 점때문에 좋아한다고 한다. 대놓고 흑막인증이다 [3]
여담으로, 기본적으로 굉장한 글래머에 거유지만 다소 노출도가 높아도 멀쩡히 옷 차려입고 다니는 사우스, 쓰다듬고 싶어지는 귀엽고 로리로리한 소녀의 외향인데도 불구하고 매우 로리거유한 모습을 보이지만 노출도는 거의 없는 이스트에 비해 옷을 입은건지 안 입은건지 헷갈릴 정도로 노출이 아주 심하다. 이건 거의 두유와 하반신 중요부위만 가리고 있는 수준.
역시 4대마녀는 강함 뿐 아니라 사고방식도 안드로메다여야 하는게 조건인거 같다
사우스는 이미 증명됐고 그럼 이스트도 어딘가 나사가 빠진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