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방어력이 높아보이는이라 쓰고 므훗한 옷을 입고있는 함장님.
아르고노트가 세메터리 벨트에서 은의 종족에게 공격당할 때 벨크로스만을 남겨두고 피난한 변두리 행성에서 아르고노트를 쫓아온 헤드론의 방패를 쓰는 청동의 종족 개미집을 위성포로 한 방에 박살내버리며 등장한다.위성공격 시스템을 도입하여 최강의 함대라 불리는 아즈아조트 함대의 사령관 대리로, 원래 계급은 대령이나 사령관들이 연이어서 사망하는 바람에 사령관 대리를 맡게 된다.아르고노트의 함장 모비도와는 동기사이로 모비도는 그녀에 대해 운은 없지만 실력만큼은 최고라며 디아네이라 이 라이샤 아르토리아 올 유노스 왕녀에게 소개한다.
이후에는 이미 보급도 끊기고 지키던 행성은 황폐화하고 적들도 더 이상은 행성에 공격을 가하지 않기에 아르고노트를 지원하기로 한다.아르고노트를 추격해 온 청동의 종족과 노도스 알테미아 등을 상대로 분전하며 시간을 끌다가 소수의 병력만을 이끌고 아르고노트와 합류한다.이후에는 공적이 높이 평가 되어 중장으로 승진하여 지구탈환을 위해 출진하는 인류연합군 기함의 전략조언가로 참전하게 된다.
그러나 찌질이인 멜레아그로스와 아탈란테스,중진들은 찌질이 아니랄까봐 그녀의 전략이나 조언을 무시하고는 에이지가 그리는 그림의 관리나 맡긴다.
이후에는 계속 찌질이 형제들에게 조언을 하다가 열세에 몰리자 목성에 이어서 화성까지 날려버리려하는 찌질이 형제들을 막다가 사령관실에서 퇴출당한다.그 후 찌질이 형제들을 구속하고 기함을 탈취하여 남은 병력을 이끌고 후퇴하려하나 시기를 놓치자 찌질이 형제들의 만행과 앞으로의 작전권을 모두 아르고노트에 넘기라는 유언을 기록하나,찌질이 오빠들의 만행을 참고 참다가 폭발한 디아네이라의 결의에 동조하여 찌질이 형제들을 구속하고 기함을 탈취한다.
참고로 가슴이 매우 크다. 진짜 크다.
그리고 저 정도 배경이라면 당연하다고 봐야 하나 노화를 멈춰놓은 건지 친구인 아르고노트 함장보다 젊어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