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키오리 잇세이

1 나의 지구를 지켜줘의 등장인물

성우는 오키아유 료타로/최재호[1].

첫 등장은 1권, 주인공 사카구치 앨리스가 전학온 이후 친구가 없어서 뒷뜰에서 도시락을 까먹으려고 할 때 오구라 진파치와 수상한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다.
대화의 주된 내용은 "어젯밤... 우리...", "그만! 더 이상 말하지 마!" 이하생략

사실 이 대화는 잇세이와 진파치가 꿈을 통해서 보는 전생에 대한 이야기로, 잇세이는 전생에 달에서 지구를 연구하는 여자 외계인 엔쥬였다. 소꿉친구인 진파치와 언제부터인가 서로 같은 꿈을 꾸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신기하다고만 생각하다가, 나중에 앨리스도 꿈의 한 부분을 모쿠렌으로서 꾸게 되자 미스터리 잡지에 나머지 멤버를 찾기 위해 기사를 투고, 다른 달의 멤버의 환생인 다이스케(히이라기), 사쿠라(슈스란)까지 만나게 된다.

이후 앨리스를 좋아하게 된 진파치를 좋아하게 되어 전생에 이어 현생에서까지 절절한 짝사랑을 하게 되는 눈물나는 캐릭터. 교쿠란에게 싱크로 되어 앨리스를 좋아하게 되는 진파치에게 왜 자신이 엔쥬인 것은 생각해주지 못하냐면서 질투에 눈이 멀어 옥상에서 키스까지 해버림.

그 때의 마음 고생으로 미모에 점차 물이 오른다. 그 미모로 여동생의 사랑을 듬뿍 받는 오빠(...). 달의 멤버와 처음 만났을 때 모쿠렌으로 오해를 사기도 했다.
나의 지구 현생의 미모담당?...

앨리스가 각성하고 있을 때 전생의 특기인 텔레파시를 살려 진파치에게 꿈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후 진파치에 대한 사랑은 잘 접고 나중엔 여러모로 상담해 줬던 사쿠라와 결혼에 골인. 충공깽
약혼 발표 당시"상대가 사쿠라인데 무슨 느낌이 오겠어!!" 라고 함.

직업은 헤어 디자이너.

오키아유 료타로의 우수어린 미성이 돋보이는 연기를 볼수있겠다. 그러나 지금은 마초캐릭터의 비중이 크게 늘어났다. 그리고 천하의 개쌍놈 역할도 했다.

2 나를 감싸는 달빛의 조연

위의 항목과 동일인물로, 나의 지구를 지켜줘의 후속작인 나를 감싸는 달빛에 말 그대로 아주 약간만 출연하는 조연.

사쿠라와의 사이에서 아이를 가진다.
  1. 둘다 쾌걸 근육맨 2세에서 케빈마스크, 다다다에서 테리, 용기전승 3에서 카논 그리피스, 헌티드 정션에서 빨간망토 가면를 맡은 성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