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tnod Entertainment

(돈노드 엔터테인먼트에서 넘어옴)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이 문서는 토막글로 분류되는 800바이트 이하의 문서입니다. 토막글을 채우는 것은 기여자의 따뜻한 손길입니다. 이 틀을 적용할 시 틀의 매개변수로 분류:토막글의 하위 분류 중 적절한 분류를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돈노드 엔터테인먼트

돈노드 엔터테인먼트(DONTИOD Entertainment, Dontnod Entertainment)는 파리에 기반을 둔 프랑스 게임개발회사이다. ervé Bonin, Aleksi Briclot, Alain Damasio, Oskar Guilbert, Jean-Maxime Moris 등, 전 크라이테리온 게임즈(Criterion Games), 유비소프트와 EA(일렉트로닉 아츠)의 직원들이 모여 2008년 6월에 공동설립하였다.
Dontnod는 거꾸로 해도 Dontnod다.

2 개발된 게임

2013년 6월 7일에 캡콤을 통하여 발매하였다. PC, 플레이스테이션 3, 엑스박스 360을 지원한다.
2015년 1월 30일에 첫 번째 에피소드를 스퀘어 에닉스를 통하여 발매하였다.[2] PC, 플레이스테이션 3,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360, 엑스박스 원을 지원한다.
  • 뱀파이어 (Vampyr)
2017년 Focus Home Interactive를 통하여 발매 예정이다.
  1. '인생은 요지경'이라는 제목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이는 사실 한 한국 유튜버가 멋대로 정해놓은 제목이고 원래 공식 한글화가 되지 않은 작품이다. 비공식 유저 한글패치에서도 '인생은 요지경'이라는 번역은 찾아볼 수 없다.
  2. 2015년 10월 20일에 마지막 에피소드가 발매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