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크라이 마미

20121107000042_0.jpg
[1]
[분류]

1 개요

악랄한 남학생들에게 성폭행당한 한 소녀의 어머니가 복수를 해서 가해자들을 모조리 끔찍하게 죽이는 내용의 영화이다. 모티브는 대한민국 역사상 최대의 집단 성범죄 사건인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으로 추정.

2 등장인물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출처: 네이버의 "돈 크라이 마미: 네이버 영화"

은아(유선의 딸)[2] 출처
162559_641391_918.jpg
[3]
유선(엄마, 이 영화의 주인공)
20121107000042_0.jpg
[4]
, 경찰(수민 아빠), 수민

윤조한(동호)[5] : 마지막 장면에서 학교 옥상에서 유림에게 복부를 찔리지만 엔딩장면에서 미동 없이 누워있는 걸로 보아 과다출혈로 죽은 듯.
박준[* 출처: [스릴러영화추천, 영화추천블로그][6] : 지하주차장에서 절도 행각을 벌이다 때마침 온 유림에게 추궁 받지만, 다시 돌아가려 오토바이로 나가는 순간 유림의 차에 치여 비틀거리다 쓰러지지만 유림은 여러번 주차장을 배회하면서 차체로 그놈을 찦차로 만들어 버린다.[7]
한민구 : 유림이 추궁하러 갔을 때 오히려 역공당해 위기에 처하자 유림이 식칼로 왼쪽 목을 그어 죽인다.

  • 재판장(어디까지나 가공인물이다. 절대 실존 인물이 아니다!)

3 기타

처음엔 청소년 관람불가 판정을 받았으나 감독의 재심사 요청으로 15세 이상 관람가로 하향되었다.

다 된 영화에 동호 뿌리기
유키스 동호발연기가 몰입을 깨트렸다는 평이 많다. 실제로 극장에서는 진지한 상황임에도 그의 발연기 때문에 웃음이 가득했다고 한다.
  1. 출처: 뉴스핌 "유선, 남보라 주연 '돈 크라이 마미' 15일 공개"
  2. 출처: 유선, 남보라 주연 '돈 크라이 마미' 15일 공개뉴스핌
  3. 출처: 폴리뉴스 "돈크라이마미 개봉일 1위, '늑대소년 눌렀다'"
  4. 출처: 뉴스핌 "유선, 남보라 주연 '돈 크라이 마미' 15일 공개"
  5. 출처: 동호, 영화 <돈 크라이 마미> 홍보 참여 못해 ‘안타까워’ 파이낸셜뉴스 출처
  6. 돈 크라이 마미 (Don't Cry Mommy..)ChaosDream's 출처
  7. 다음 장면에서 유오성이 CCTV를 확인하는데, 빠르게 화면이 지나가지만 자세히 잘보면 얼굴이 완전히 뭉개져 있다.
  8. 이 폐기물들도 우주폐기물들로 그 어떤 악랄한 만행이라도 돈으로 합의보면 그만이라는 생각과 짓거리를 일삼는다. 한 마디로 그 자식에 그 부모다. 하지만 똑같이 그들도 자기네 자식들이 죽었으니 자업자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