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계진입 리로디드의 등장인물
젝센가드 왕국 no.2 대부호 집안의 딸로 기사 지망생. 지룡 토벌 때부터 성시한 일행과 알게 된다. 원래는 은퇴한 숙부의 종자로 지냈으나, 숙부가 지룡 토벌 때의 부상으로 은퇴하였다. 이후 기사를 구하긴 해야겠는데, 여자애가 아무 남자 밑으로나 들어갈 수는 없고 여자 기사를 찾기는 힘들다보니 장래가 막혀버린 것을 걱정한 아버지가 쿠데타에 합류하는 대가로 알리타의 종자로 들여보낸다. [1]
- 사고방식이 굉장히 심플하다. 이해력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이계구원자가 전수하는 무리(武理)를 한 줄로 요약해버리는 괴멸적인 어휘 능력을 선보인다. 시한의 말에 따르면 틀린 말은 아닌데 표현이 어째 영 저렴하다나. 또한, 자신이 아직 몸이 작은 것과 빨간머리인 것에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
- 처음에는 션 스테인이 이계구원자 성시한이라는 사실은 모르고 있어서, 성시한이 알리타와 조금만 친하게 지내도 '저런 아저씨가 우리 언니를 낚아채게 둘 순 없다!'는 심정으로 전력 방해하려 한다. 그리고 성시한의 정체가 이계구원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공황에 빠졌지만 이내 자신이 역사의 현장에 있다고 생각하며 흥분에 빠진다.
- 그리고 BL소설에 열광한다고 한다.
- 그리고 이계구원자 성시한이라면 알리타와 맺어질 자격이 있다고 여기고 있다.
- ↑ 라고 시한일행은 알고 있지만 실은 알리타의 팬이 된 디나가 그녀의 아버지에게 알리타의 종자가 되겠다고 말해서 종자가 된 것이다. 여자 기사를 찾기 힘든 것은 일반 집안 이야기고 대부호인 디나의 집안은 구하려고 하면 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