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문서: 레귤러 쇼
TV 애니메이션 레귤러 쇼의 등장 인물을 다루는 문서.
1 주연
2 조연
2.1 지구 등장인물
- CJ
- 구름인간으로 첫 등장은 Yes Dude Yes이다. 모디카이가 마가렛과의 오해 때문에 실연에 빠지자, 릭비가 사이트를 통해 만나게 해준 여성들 중 한 명이며, 밝고 활기찬 성격으로 모디카이와 죽이 맞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한번 빡치면 통제불능의 커다란 먹구름으로 변해 번개와 폭풍으로 주변을 아수라장으로 만든다. 엘린과는 그나마 친한 것 같다. 현재는 마가렛과 CJ사이에서 갈등하던 모디카이가 마가렛과 다시 만나게 되며 헤어진 상태.
- 스탈라
- 머슬맨의 여자친구로 생긴 것은 영락없는 머슬맨의 ts버전. 이 캐릭터가 나오는 에피소드는 머슬맨과 트러블에 빠져 헤어질 위기에 처하며, 사건을 해결하면 둘이 키스(...)하는 걸로 끝난다. 역시 머슬맨 못지않게 힘은 장사다.
- 데스(사신)
- 말 그대로 사신이며, 첫 등장은 'Over the top'으로 스킵스와 팔씨름을 하다 죽은 릭비의 영혼을 가져가기 위해 오토바이를 타고 나타났다. 스킵스의 과거를 알고 있으며, 한쪽 팔이 비대칭적으로 근육질이다. 나중에 주인공 일행을 가끔씩 도와주는걸 보면 딱히 나쁜 녀석은 아닌 것 같으며 허구한 날 등장해 등장인물들이 죽음- 사신과 내기해 이김이라는 패턴을 이어받는다. 팔이 여러 개 달린 아내와 토마스라는 악마같은 아들이 있다.
- 게리
- 젊음의 수호자들의 부하이자 스킵스의 오래된 친구. 역시 불멸이며 간간히 모디카이와 릭비를 돕는 역할로 나온다. 눈이 번쩍번쩍 빛나며 팝스처럼 날아다니는 자동차를 지니고 있다.
- 테크모
- 역시 스킵스의 오래된 친구로 전신의 일부를 기계로 교체한 사이보그이다. 과거에 스킵스가 워크스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던 것처럼 테크모도 과거엔 샘슨이란 이름으로 불리었다. Sikps vs. Technology에서 모디카이와 릭비의 컴퓨터 에러를 고치기 위해 나섰다가 바이러스에 잠깐 세뇌당한적 있다. 차량은 DMC Delorean.[1]
- 돈
- 릭비의 친동생으로 회계사 일을 하고 있다. 첫등장은 Don. 릭비보다 키가 훨씬 크며 허그하는것을 좋아한다. 릭비보다 훨씬 잘난데다가 팔방미인인지라 형으로 보여 어릴적부터 릭비가 항상 시기해왔지만 사실 돈은 릭비를 부러워했다고 한다.
- 젊음의 수호자들
- 스킵스에게 불멸을 준 존재들로 덩치 큰 아기들의 모습을 하고 있다. 딸랑이로 마법을 부리며, 초콜릿 케이크를 좋아하는 것 같다. 클로그베인이라는 사악한 형제가 있으며 스킵스를 그와 싸우게 하기위해 불멸을 주었다. 원래는 다섯명이었으나 한명이 클로그베인에게 죽어 네명이 된 상태.
- 진
- 벤슨의 라이벌. 커다란 스낵 자판기이며 옆 공원의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 장난을 치는걸 좋아해 자신의 직원들과 함께 벤슨의 공원을 난장판으로 만드는 '장난 전쟁'을 벌이지만, 머슬맨에 의해 저지당한다.
- 맬러드 씨
- 팝스의 아버지이자 모디카이와 릭비, 벤슨 등이 일하는 공원의 주인. 치매끼가 있는지 벤슨의 이름을 까먹는다. 엄청난 부자이기 때문에 모디카이 릭비 콤비가 맬런드 소유의 물건을 부숨- 고치거나 새걸 가져오기 위해 고생- 돈이 많아 또 구하면 되기에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는 패턴을 보여준다
- 아기 오리들
- 모디카이와 릭비가 분수에서 주워온 오리 네마리. 릭비의 행동을 따라하거나, 뱀을 공수도로 관광보내는 걸 보면 범상치 않아보인다. 알고보니 넷이 합체로 거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지녔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 상태로 합체하면 촙 한 방에 적을 두동강내는 힘을 보여준다. 게다가 나중에 가면 오리들이 등장하는 에피소드는 전대물, 합체에 의한 파워업으로 거대 로봇물의 정석을 보여준다.
- 데스권도 센세이
- 처음 등장했을때는 데스권도라는 수상하지만 강력한 무술의 사범으로 등장하며 릭비와 모데카이는 이 인물로부터 비기가 담겨있는 노트 페이지를 찢고서 달아난적이 있다. 그런데 이 사람도 자기 스승으로부터 데스 샌드위치 레시피를 훔쳐냈다. 그뒤 에피소드에서 가끔씩 등장하는데 데스 샌드위치 가게를 내기도 하는등 음식관련 겸업을 하는것으로 보인다.
2.2 우주 등장인물
- 챈스 슈어샷
- 시즌 8에 등장하는 우주 공원 요원들 중 주로 지휘를 담당하는 요원이다. 허세를 되게 부리지만 가끔
이 아닌 종종뭔가 모자란 행동을 보일 때가 많다. 이러한 모습을 샐리는얼굴을 손바닥으로 치며영 시원찮게 여기는 모양.
- 이쑤시개 샐리
- 이유는 모르지만 항상 이쑤시개를 입에 물고 있다. 근육이 상당히 많고 모디카이와 릭비가 사고를 치면 은근 뒷바라지도 해준다. 레이싱과 관련해서도 흥미가 많은 모양.
- 리캡 로봇
- 묻는 대로 충실히 답하고 늘 똑똑한 모습을 보여주는 일종의 조수와 같은 로봇. 어떻게 보면 인터스텔라에 등장하는 TARS와도 비슷하다. 무기도 장착할 수 있고 가끔 모양도 변하는 것을 보아 기능이 한 두가지가 아닌 것으로 보인다. 다만 로봇인데도 불구하고 실수를 범할때가 있으며 눈치도 있는지 실수를 하면 뻥을 친다(...)
- 롤스 대령
- 스페이스 트리 기지에서 가장 높은 지위를 담당하는 대령이다. 요원들이 사고 치는 것을 볼 때 마다 항상 엎드려서 팔굽혀펴기를 시킨다.
우주 쓰레기라고 욕하는 것은 덤진지할 때는 진지하지만 은근 장난끼가 있어 보인다. 요원들을 자주 낚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