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나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이 문서는 토막글로 분류되는 800바이트 이하의 문서입니다. 토막글을 채우는 것은 기여자의 따뜻한 손길입니다. 이 틀을 적용할 시 틀의 매개변수로 분류:토막글의 하위 분류 중 적절한 분류를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maxresdefault.jpg

레모나 홈페이지

1 개요

기미! 주근깨! 피로회복에 좋은 레모~나!

메로나와 헷갈리지 말자

경남제약에서 만드는 비타민제.

1포에 2g짜리 제품인 레모나, 1.5g짜리 제품인 레모나S가 있다. 2g짜리 제품은 비타민C 500mg, 1.5g짜리 제품은 375mg이 함유된 제품이다. 그 외 비타민 B2, 비타민 B6도 포함되어 있다. 달달하고 새콤하다. 혀에 털어놓자마자 1초만에 녹는다.

박카스, 포카리 스웨트와 함께 붕붕드링크에 들어가는 재료.

보통은 분말로 한 포씩 입안에 털어놓는 걸 생각하지만 씹어먹는 캔디 형태도 있다

많이 먹으면 샛노란 오줌이 나온다. 성분함량소개에 보면 '레모나에스산의 노란생상과 복용하신 후 소변이 노랗게 되는 것은 리보플라빈(비타민B2)의 자체색에 의한 것으로 염려할 필요는 없습니다.' 라는 설명이 있다.

원조(?) 레모나는 경남제약에서 만든 것이다. 그런데 이마트 자체브랜드로도 판다. 100포에 만 오천원으로 경남제약 제품보다 저렴한 편. 대신 (취향따라 다르겠지만) 맛도 좀 떨어진다 카더라.

2 복용 시 주의사항

시다고 물과 같이 먹는 사람이 있는데, 그리 추천하진 않는다. 물을 들이키는 순간 단 성분은 순식간에 물에 녹아 쓸려 나가고(...) 혀에 신 성분만 남아 고통을 선사한다. 셔서 못 먹겠으면 그냥 먹지 맙시다.

3 광고

광고도 한 적이 있다.
아시는 분은 추가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