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오브 스펠

1 소개

대한민국판타지소설. 작가는 무영자.
조아라에서 연재되던 중에 파피루스에서 출판되었다.

오랜 암흑과 신화의 시대가 지나고 새로운 세계가 열렸다.

마법문화의 극의를 이룬 마법세기. 아카데미 유일의 마법치인 아민 크로스.
그가 어느 날, 우연처럼 다가온 운명, '엘룬의 서'와 만났다.
그리고 새로운 전설이 될 위대한 마법군주의 첫걸음이 시작된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2 등장인물

미로 동굴의 비밀공간에 잠들어 있던 여인. 아민이 비밀공간에서 새하얀 책을 집어들자 잠에서 깨어나게 된다.아민을 인도자라고 부른다.

치매에 걸린 모양인지 횡설수설하는 할아버지. 하지만 뛰어난 체술 실력을 포함하여 의술 등 잡학에 뛰어나다. 제국 정보부의 크라이 백작를 통해 그가 네임레스라고 불리면서 금세기 최고의 대도(大盜)였음이 밝혀진다.

검은 천에 금실과 은실로 수놓은 화려한 옷에 보석으로 치장한 여인. 점술 카드를 이용하여 마치 카드 게임을 하는 듯한 흑마법을 사용한다.

아민의 친구. 가젠 교단의 최연소 대덕으로 15살에 이미 가젠의 승려 자격을 얻었다. 하지만 파계승이 될 위기(...) 전체적으로 둥그스름한 인상이며, 짧은 다리에 통통한 체격, 거기에 반들거리는 대머리를 하고 있다. 이디스 아카데미 학생들 사이에서 '쓰레기 4인조'라고 불리고 있다. 이디스 아카데미의 체술실기 수석.

아민의 친구. 아민을 안경선생이라고 부른다. 날카로운 눈매와 창백한 피부를 가진 독기어린 아름다움을 가진 소녀이다. 언틴 암흑가 출신으로서, 오직 재능 하나로 이디스 아카데미에 입학한 천재이다. 사령 마법을 익혀 네크로맨서(necromancer)가 되었다. '쓰레기 4인조' 중에서도 최고최악의 마녀라고 불리고 있다. 이디스 아카데미의 마법실기 수석.

아민의 친구. 아이스란 백작가의 후계자이고 아민은 아이란을 숲의 백작님이라고 부른다. 이디스 아카데미 학생들 사이에서 '쓰레기 4인조'라고 불리고 있다. 이디스 아카데미의 종합 수석.

3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