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노벨 농림의 등장인물. 성우는 카자마 진치바 잇신/나츠 드래그닐토드 하버콘. 2권에서 등장한다.
이름 그대로 로리콘.2-A반의 힌누(빈유)교의 교주이다. 브라후만(브라불만)이라 불린다. 어떤 사정으로 3주 동안 정학을 당했던 인물로 평소에는 꽤 믿음직한 형님같은 느낌을 보여준다. 성우로 말미암아 도저히 고교생이라 할 수 없는 포스마저 풍긴다. 왠지 목소리톤은 사이스 마스터인데? DIO 니까. 생일 선물로 무엇을 받고 싶냐고 부모님이 물어보자 여동생을 갖고 싶다고 했고, 장래 꿈이 소아과 의사라고 한다. 천재인 카마토리 케이를 가슴 논쟁에서 논리로 이겼다. 초딩의 피규어를 가지고 있다.
빈유교란 빈유를 지고의 가치로 삼는데 바스트 제도라는 계급 지배 제도로 여자애들에 랭크를 매긴다. 요가의 호흡법을 통해 체내의 비공을 컨트롤해 가슴의 성장을 억제하는 빈유체조를 한다.
하지만 정학 당하는 바람에 4권 이후로는 완전히 공기화 되었다. 그러다 6권에서 미노리의 동생인 타쿠미를 본 빈유교도들의 보고로 사진 찍어 보내달라며 한 줄 등장.(...)
이후 9권에서 다시 한번 등장했는데, 공기의 떨림을 통해 코사쿠를 놀리러 온 아이돌 무라쿠모 리쿠의 가슴 사이즈를 파악했지만, 곧이어 똑같은 방법으로 일반적인 빈유소녀가 아닌 오토코노코의 파장을 읽어내고는 공포에 휩싸이며 도망쳤다.
애니메이션 내에서 해당 캐릭터의 영상화가 이뤄지면서 모 성우의 연기톤과 비슷하다고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일본 내 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