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 게이트 스파이럴 카오스의 공식 이미지.
퀸즈 게이트 스파이럴 카오스 한정판 동봉 피그마 이미지.
1 개요
성우는 나카하라 마이
퀸즈 게이트 스파이럴 카오스에 처음으로 출연한 오리지널 캐릭터.
다른 주인공인 큐트와 마찬가지로 이름은 디폴트로 변경가능. 주 무기는 손에 쥐고있는 클로이다.
등장하게 된 계기는 요리학원에서 요리를 배우는데 차원의 틈이 열려서(....) 떨어져서 주인공과 만나게 된다.
마론 역시 주인공이므로 한정 피그마가 있는데, 큐트는 퀸즈 블레이드 스파이럴 카오스 한정판에 피그마가 동봉되었으며, 마론은 퀸즈 게이트 스파이럴 카오스 한정판에서 피그마가 동봉되었다.
2 게임상 성능
초반에는 성능이 약간 공격에 치우치는 밸런스형이나
복장을 획득하고 난 뒤에 옷을 갈아입히는 순간[1] 극단적인 성향의 괴물 캐릭터로 변하게 된다.
이동범위는 무려 8칸에 달하며[2] 공격력과 회피율 역시 엄청난 폭으로 상승한다.
다만 등가교환 급으로 방어력과 방어구의 내구도가 급격하게 하락하기 때문에 명중률이 높은 적에게 한대만 맞아도 옷이 산산조각 나서 부끄럽다고 전투에서 이탈한다.방어는 내다 버리는 것 다만 방어력은 고레벨이 될 수록 상승하는 회피율을 통해 메꿀 수 있으므로 갑옷의 내구도만 주의해주면 말 그대로 날아다닌다.
그 외에는 큐트와의 합체기도 있고 1스테이지부터 일부 루트를 제외한 대부분의 스테이지에서 사용이 가능하므로 안 키울수가 없다, 거기에 정신기도 공격에 상당히 치우쳐 있어서 보스킬을 노리기에도 용이하다.
즉 여러가지로 주인공 위치에 걸맞는 캐릭.
3 그 외
커다란 가슴을 가지고 있지만, 남들의 야한 시선이 싫어서 상당한 컴플렉스.로리거유
거기에 노래 역시 상당히 잘하는 편이며, 쓰리사이즈가 게임내에서 언급된다.
생긴 겉모습과 달리 상당히 음흉하다.
말투적인 면으로는 존댓말 캐릭터인데 말끝마다 '노'를 붙이는게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