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놀리아(폴아웃 4)

maxresdefault.jpg

maxresdefault.jpg

1 개요

폴아웃 4의 등장인물. 굿네이버의 주민으로 Third Rail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라디오에서 들리는 곡 중에 "Train Train"처럼 현대풍 물씬 나는 창작곡들은 전부 설정상 매그놀리아가 부른 것들이며, 실제로 이런 음악들은 매그놀리아의 성우가 녹음 한 것들.

성우는 원더우먼, 같은 회사 옆 동네 게임에 나왔던 데이드릭 프린스로 유명한 린다 카터.

2 기타

fallout-4-magnolia-romance-640x360.jpg

캐봇 하우스 퀘스트중 찾아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주인공의 카리스마 수치에 따라 말빨로 꼬셔서 원나잇 스탠드 가 가능하다. [1] 데이트하러 나가서 헤어지는 장소가 렉스포드 호텔... 안타깝게도 횟수는 1회로 제한되어있으며, 같은 선택지를 고르면 거절한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죽여보거나, 인스티튜트 안의 터미널에 있는 신스 목록을 보면 사실 3세대 신스임을 알 수 있다! 단 작중에 별도의 배경스토리나 관련 퀘스트는 없는 듯 하다. [2]
  1. 이때 연애 중인 몇몇 동료는 Hated가 뜨며 친밀도가 깎인다! 심지어 헤어지고 나가려는데 동료가 호텔 문을 열고 들어오기도
  2. 이모진 캐봇을 찾는 퀘스트 이후 말을 걸면, 추가 선택지로 굿네이버에 들어오기 전의 과거에 대해 물을수 있는데, 대충 흘러들어왔다는 식으로 대답을 회피한다. 본인이 신스인 점을 숨기고 있거나, 레일로드에 의해 기억이 소거된 것이 아닐까 추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