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

1 영화

자세한 사항은 영화 항목 참조.

2 나루토의 등장인물

성우는 우에다 요우지.

비 마을의 하급 닌자로 오보로, 카가리 등과 팀을 짜서 중급 닌자 시험에 참가했다.

나루토 일행이 天의 두루마리를 찾을 때 환영 분신을 만드는 역할을 담당하여 오보로, 카가리 등과 환영을 이용한 그림자 분신을 이용한 공격으로 차크라를 많이 소모하게 하여 나루토 일행을 위기에 몰아넣지만 야쿠시 카부토의 눈빛을 보고 겁먹은 순간에 나루토의 발차기 공격을 받아 쓰러지고 두루마리를 빼앗겨 탈락한다.

하지만 이후에 나루토 일행이 차 나라에 받은 의뢰를 수행하기 위해 토도로키 신사의 봉납 의식에서 와사비 일가의 모리노 이다테를 경호할 때 와가라시 일가에 고용된 닌자인 로쿠쇼 아오이의 부하로 등장해 이다테를 방해하여 배를 침몰시키기도 하였다.

3 Nell의 노래

3.1 개요

Nell의 정규 3집 <Healing Process>의 마지막 17번 트랙.[1]

듣다 보면 정말 아주아주 약간의 희망조차 느껴지지 않는(...) 곡이다. 정규 3집 자체가 Nell의 앨범 중에서도 제일 우울한 앨범 중 하나인데, 그 안에서도 Movie의 분위기는 독보적(...)으로 느껴진다.

아주아주 정말 가뭄에 콩은커녕 한 방울 정도로 가끔 공연에서 연주할 때는 따로 편곡한 락버전을 연주한다. 07년도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 불렀는데 원곡보다 훨씬 더 웅장해졌다. 그래서 원곡보다 이 버전을 더 좋아하는 사람도 꽤 있다.

3.2 가사

미안해 내 재생능력은 이제 한계
소멸돼버린 꿈의 재생 그딴 건 이제 불가능해
너무 쉽게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정말이지 그 동안 꽤 많이 힘들었어

그만 포기할게
이젠 그만둘래
그냥 현실 앞에 무릎 꿇고 살아갈래

더 이상의 혼자만의 싸움이 이젠 무의미해
정처없이 떠도는 나의 외로운 항해
짙게 깔린 안개 속을 걸어가는 듯
모든 게 다 불확실해 (모두 불명확해)
불안하기만 해

그만 포기할게
이젠 그만둘래
그냥 현실 앞에 무릎 꿇고 살아갈래
어차피 처음부터 예정됐던 패배
이 정도 한 걸로 만족하고 떠나갈게

이렇게 끝낼 수 밖에
이렇게 끝낼 수 밖에
이렇게 끝낼 수 밖에

  1. Movie가 끝나고 1분 간의 정적 후 히든 트랙 <1분만 닥쳐줄래요>가 재생된다. 제목 그대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