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올스타팀

1 설명

아이실드21에서 나오는 미국 고교 미식축구 올스타 멤버들이 모인 팀. 아이실드21의 최종보스 팀이라고 말할 수 있으며 최강의 팀이다. 올스타답게 모든 선수들이 평균 이상이며 특히 펜타그램이라 불리우는 다섯 선수는 각 포지션 별로 세계 최강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은 선수들이다.

그 펜타그램의 다섯 멤버는 NASA 에일리언즈에서 런닝백으로 뛰었던 팬서(패트릭 스팬서), 쿼터백의 클리포드 D 루이스, 라인베커의 타탕카, 코너백의 버드 워커 그리고 몇년 전 미국에서 활약하던 야마토 타케루가 갑자기 미국에서 미식축구를 그만 둔 원인이 되기도 하며 최강의 라인맨인 Mr.Don으로 이루어져 있다.

본고장에다가 올스타까지 모여 그야말로 넘사벽의 실력을 보여주며 신류지 나가가언제나 관동 대회에서 우승을 했듯이 고교 미식 축구 세계대회에서 언제나 우승을 하는 팀이기도 하다. 심지어 펜타그램의 일원인 타탕카는 세계대회는 미국팀의 유린 퍼포먼스라고 중얼거리기도 한다.

테이코쿠 알렉산더즈처럼 1군 2군 이런식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역시 주로 뛰는건 1군이지만 굳이 1군이 뛰지 않아도 승리할 수 있는 팀이라고 판단되면 그 이하의 군으로 선수를 모두 교체하기도 한다. 그 2군에는 호머 피츠제럴드도 포함되어있다(…)

결승전에서 일본팀과 붙게 되고 서로 막상막하의 실력을 보여주며 경기는 무승부로 끝나려 하나 미식축구를 너무나 좋아하고 어떻게든 승부를 보고 싶었던(...) 이들의 소망으로 맘대로 연장전을 펼쳤다. 경기 장면은 제대로 나오지 않았지만 연장전에서 결국 주인공팀이나 마찬가지인 일본팀에게 승리한다.[1] 여담이지만 대진표를 보면 한국팀을 밟고 올라온다. 뱀발로, 현실의 미식축구 월드컵에서 벌어진 한국 vs 미국전의 점수가 0 : 77인 걸 생각하면 이쪽에서도 아마…….

2 부원 리스트

  • 라인맨
  • 런닝백
  1. 마지막 화에서 팬서가 우승컵을 들고 있는 장면이 있는데 이것은 미국팀이 우승하고 팬서가 MVP가 된 것으로 볼 수도 있지만 단순히 팬서가 NFL에서 진출하고 팬서의 팀이 우승한 것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