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항목:폴아웃: 폴아웃: 뉴 베가스/게임 관련 정보
콜렉터스 에디션의 다이아 7.
"The women of New Vegas ask me a lot if there's a Mrs. New Vegas. Of course there is. You're her. And you're still as perfect as the day we met.""뉴 베가스의 여성분들이 미세스 뉴 베가스가 있냐고 물어보십니다. 당연히 있죠. 여러분들입니다. 여러분들은 아직도 우리가 처음 만난 날처럼 완벽하십니다."
폴아웃: 뉴 베가스의 등장인물(?).
라디오 뉴 베가스의 사회자를 맡고 있다. 전작의 쓰리 독과 역할이 유사. 다만 쓰리 독과는 달리 게임 진행상 단 한번도 등장하지 않으며 쓰리 독보다 훨씬 느끼하다(…). 수시로 방송을 듣는 사람들을 아름답다느니 완벽하다느니 하면서 왠지 닭살 돋는 멘트를 날려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또는 그렇기 때문에(여성의 경우) 꽤 팬이 많은듯. 굿스프링의 술집 주인 트루디가 미스터 뉴 베가스는 신사라며 위대한 칸이 고장낸 라디오를 고쳐줄 것을 부탁한다.
게임 상 한번도 언급이 되지 않으니 알 수 없는 노릇이지만, 설정상 핵전쟁 이전에 미스터 하우스가 프로그래밍한 인공지능[1]이라고 한다.
성우는 웨인 뉴튼이라는 사람인데 게임 메이킹 필름에서 인터뷰도 했으며 실제로 라스베가스 주변에서 DJ를 하고 있는 가수라고 한다. 게다가 이 사람의 실제 별명이 미스터 라스 베가스…. 제작진의 세심함이 느껴진다.
- ↑ 초반에는 미스터 하우스 본인이 아니냐는 추측이 돌았지만 음색 자체가 다르다는 것이 확인되면서 부정되었다. 또한 미스터 하우스가 죽으면 미스터 뉴 베가스가 그의 죽음을 애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