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란

제 바르마리 제국의 기동병기.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바이클을 기반으로 개발한 기체로 형태는 바이클과 다르지만 시스템 그 자체를 베이스로 한것이라 추측. 사이코 드라이버 능력자 전용 기체로 염동력감지증폭장치 "칼게리아 팔스 틸겜"을 탑재해 염동력을 응용한 병기를 사용한다. 또한 단기로 크로스게이트를 여는 능력도 보유하며 첫출격시 SRX의 약점을 찔러 파괴하여 그 성능차를 과시했다.

파일럿은 하자르 곳초, 하잘 사후에는 에이스 곳초.

적으로서는 HP회복 중과 EN회복 소를 가지며 강력한 원거리공격을 주체로 하지만 맵병기가 없어서 큰 장해는 없고 되려 같이 있는 디바리움의 미친 맵병기 3종세트와 후술하는 어떤 이유 때문에 디바리움부터 잡게 된다.

...여기까지 설명하면 별 거 아닌 적 중보스 기체라고 볼 수 있겠지만
사실 이 기체에는 여러 플레이어를 전율케 한 충격의 합체공격이 있다.

그 정체는 디바리움과 한소대에 있으면 사용하는 합체기 "알스 마그나 풀번". 디바리움을 오체분시해서 인간형 기체로 합체한다음 "가돌 바이크란!!!"의 용맹한 외침과 함께 염동파를 발사하는 기술인데, 풀 애니메이션으로 나오는 합체 시츄에이션과 합체구호 "가돌 바이크란!!!"의 압박에 수많은 플레이어들에게 데칼챠 문화적 충격을 선사했다. 이 덕에 2ch에서는 인기요소에 등극하다 못해 합체를 표현하는 단어를 "가돌 바이크란"으로 표현했으며, 당시의 야라나이카의 인기와도 절묘하게 맞무러져서 엄청난 인기를 구가했다. 끝내는 강철 지그를 초월하는 최강의 네타캐릭터이다 못해 3차 알파 최대의 모에 캐릭터 순위(!!!)에서 최고순위를 먹는 사태도 벌어졌다(...참고로 구글에서 가돌 바이크란이라고 치면 맨 첫줄 빼면 애먼 쓰레와 애먼 이미지들이 줄창 튀어나온다.)

절대 록온 vs 하브라레루야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