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니카(레이브)

rave-655902.jpg

베르니카
ベルニカ

1 개요

만화 레이브의 등장인물.생년월일: 0048년 7월 8일 나이는 19살.신장: 159cm.체중:47kg.혈액형: AB형
출신지 : 이마 대륙 남부 및 소라휘유 마을.취미는 머리카락 스타일.특기: 빨리 벗기.하루와 동료를 좋아하고.산길이 싫음.
마도사 소녀이며 조용하고 순한 성격의 소유자이다.[1] 에테리온의 힘을 인위적으로 생성하는 것을 꿈꾸는 부모에게 태어난 부모의 사후 의사 젤리본에 길러진다.부모의 유지를 이어 수행을 거듭해 대신 초상급 마법 에테리온을 수행을 한다. 블루 가디언에 참가하고 수행을 했음에도 마도정령력을 익히지 못했음을 알고 좌절하나 하루의 진심을 알고 일전,하루 일행의 동료가 된다.하루를 대놓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하루는 눈치채지 못하고 엘리의 질투만 사게 된다. 한편 베르니카를 꽤 마음에 들어하던 무지카는 이것 때문에 잠시 하루 글로리를 질투하기도 한다. 최종 결전시에는 사천마왕 제로의 언급에 의해 에테리온을 익히기 위해 고생했었던 수행의 결과로 절대 회피 마법을 익히게 된 것이 드러났고 제로와의 결전 때 시도한 자폭 공격에 의해 죽음에 직면을 했지만,별의 기억의 힘에 의해서 목숨을 구한다. 최종 인물들이 모여있는 컷에서는 무지카가 여전히 관심을 표하는데, 완결 시점까지 확고한 플래그는 서지 못했다.

2 마법

  • 절대 회피 마법
자신이나 자기 편으로 향하는 물리 공격은 무시하고 마법은 싹 지운 무효화하는 최상급 마법. 에테리온을 익히려고 한 힘든 수행에서 에테리온을 못얻은 대신 가지게 된 마법이기도 하다. 베르니카가 전투를 할 때의 최대의 장점이기도 하다.
  • 치유 마법
자연의 힘을 이용해 대상자의 상처를 완전히 치료하는 마법.각종 보조마법을 가지고 있다. 베르니카가 하루 일행에 도움이 된다는 또다른 증거 중에 하나이다.[2]
그렇다고 전투를 아예 못하는 것은 아니고 졸개 수준의 적은 쓰러트릴 수 있는 공격 마법을 쓸 수는 있기는 하다. 제로 등 수준급 적한테 안통하는 것이 문제일 뿐... [3]

3 페어리 테일x레이브

400px

페어리 테일x레이브에서는 웬디가 샀다,베르니카 인형으로 등장을 한다. 근데 등장하고 얼마 안가서 인형이 반으로 찢겨진다
  1. 작가의 말로는 원래는 엘리(레이브)나 줄리아보다 더 괄괄하고 기행적인 면이 있는 성격으로 하려고 하였으나 엘리도 줄리아도 꽤나 맛이 간 면이 있는 캐릭터라 얌전한 요조숙녀로 성격을 바꿨다고 한다.
  2. 하루 일행의 다른 마도사들과 비교를 하면 엘리의 마법은 위험 수준이고 루비는 개그 캐릭터라 도움이 안되는 수준이여서 거의 유일한 정상적인 마도사라고 봐도 된다.
  3. 그래서 공격력이 좋은 줄리아 등과 팀을 짜서 싸우는 것이 베르니카 전투의 패턴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