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다이어트 고고)

다이어트 고고의 등장인물.

앙드레 쵸의 친아들. 상당한 미소년으로 왠지 쿠사나기 쿄를 닮았다. 5:5 가르마라든지 머리띠...

원래 옜날에 사이코 텐 계획의 실패로 안락사 당했으나 앙드레 쵸의 기술로 부활했다. 하지만 부성애따위가 아니라 그저 장박사를 뛰어넘었다는 증거정도로 밖에 여기지 않는 모양이다. 그렇지만 앙드레 쵸가 사이코 텐 계획을 벗어나는 계기가 된것이 베이비의 죽음이었던 것도 사실. 그리고 쵸의 유언이 다름아닌 베이비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전해달라는 것이었음을 생각하면…….

부활시킬때 문제가 생긴건지 몸의 면역체계가 엉망이라 무균실에서 생활하고 바깥에서는 약이 들어간 사탕을 항상 먹고 있으며 사탕을 먹지 않으면 제대로 못버티고 피를 토한다.
강력한 초능력자로 물을 중력파처럼 만들어 쓰거나 지나에게 자신의 데미지를 떠넘긴다거나 세뇌시켜서 조종하면서 싸웠다. 만해의 패왕 중력파에 맞서 해일을 일으킨 물의 패왕 중력파로 맞섰으나 패배한다.

악당이라기보다는, 지능이 낮은 탓에 어린애가 장난감을 빼앗기고 투정을 부리는 것처럼 만해와 싸우게 된 것이지만 파워가 장난아니게 강하다보니 거대한 결전이 벌어진 셈... 실제 성격은 순수하고 착하다.

에필로그에서는 어쩐지 살아 있고, 건강해진 모습을 보여준다. 해맑은 표정으로 넓은 바다에서 범고래[1]들과 함께 놀고 있다.
  1. 구도상 돌고래 같지만 자세히 보면 범고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