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Attachment/부메랑/Boomerang.jpg
와일드 암즈의 등장인물.
나이 : 불명 신장 : 192cm
와일드 암즈 얼터 코드 : F에서의 성우는 나카타 죠지.
이명은 처형인, 동족살해자.
전용테마는 전사의 휘파람,전귀,투귀.
종언의 사기사 나이트 쿼터즈의 이레귤러 넘버로 무기는 거대한 부메랑인 크레센트 팡. 처음에는 로디일행에게 떡실신당한 베르세르크를 크레센트 팡 한방으로 두동강내면서 등장. 이후 죽은 베르세르크를 대신해 나이트 쿼터즈의 일원이 된다. 이때 지크프리드는 처형인, 동족살해자라는 별명을 들먹이며 그가 기사에 어울리지 않는다면서 반대하고 부메랑도 독단행동을 취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그다지 사이가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인다.
이후 로디일행의 앞길을 가로막으면서 압도적인 힘으로 가뿐하게 관광시켜 버리지만 로디 일행의 내면에 있는 숨겨진 가능성을 보고 로디 일행이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족이라서 호전적이며 강한 상대와 싸우는 것을 최고의 기쁨으로 여기지만 그와 동시에 비겁한 짓을 싫어하고 정정당당한 승부를 원하는 신사적인 일면도 있다.
욕망의 가디언 로드 루시에드와 같이 다니는데 원래 팔가이아의 원주민 - 인간들의 편인 가디언이면서 루시에드가 마족인 부메랑을 선택한 것은 그의 "강한 상대와 싸우고 싶다는 순수한 욕망"을 인정했기 때문. 루시에드는 몇번을 쓰러져도 싸움을 향한 부메랑의 욕망덕분에 몇번이고 되살아난다.
채워지지 않는 마음의 갈망을 채우기 위해 카 딘길의 입구에서 로디 일행과 결전을 벌이지만 패배하고 지킬것을 짊어진 강함과 인간의 가능성은 무한하다는걸 깨닫고 길을 터준다. 하지만 몇번이고 로디 일행이 성장하는걸 도와준 탓에 결국 지크프리드에 의해 로디 일행과 함께 몬스터에게 습격받지만 자신의 사냥감을 다른 놈들에게 뺏기긴 싫다며 로디 일행을 보내고 몬스터들을 막는다.
알터 코드 : F에서는 지크프리드와 베르세르크의 방해로 결투가 중단되고 이에 분노한 부메랑이 로디 일행을 먼저 보내고 벨셀크와 써우다가 크레센트 팡을 놔두고 도망간다. 그리고 엘루의 세계에서 살고 있는 가디언 블레이드 제작자 바심을 찾아가 가디언 블레이드 루시에드의 제작을 부탁하고 부메랑의 성품에 감동한 바심은 그에게 기꺼이 가디언 블레이드를 만들어준다.
가디언 블레이드 루시에드를 얻은 부메랑은 부메랑 플래쉬로 진화하고 이후에 투기장에서 다시 한번 로디 일행과 최후의 결전을 벌이고 결국 패배, 비록 패하기는 했으나 승리라는 것은 자신이 그린 꿈을 다하는 것이며 자신의 신념에 지지않은 승리자라는 것에 만족해하며 로디 일행에게 자신과 달리 아직 만족하지 못한 루시에드를 맡긴 후에 소멸한다.
와일드 암즈 1의 부메랑 플래쉬
와일드 암즈 Alter Code F의 부메랑 플래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