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도펀트

c0090169_4bf10a79570d0.jpg

c0090169_4bf10a7ae3af6.jpg

신장:235cm / 체중:210kg
특색&힘:굉장한 완력과 파괴력, 강력한 자기 재생 능력.
사용메모리 : B(비스트) / 사용자 : 아리마 마루오(강마루) - 애칭은 추가하지 말것(마루), 로이뮤드 077

가면라이더 W 31~32화에 등장하는 도펀트. 변신에는 비스트 메모리를 사용한다. 모티브는 아무리 좋게 봐줘도 모 성질 더러운 미국 히어로. 야수느낌은 별로 나지도 않고, 특수능력은 초고속 회복능력이다. 게다가 무기도 손등에서 뻗어나오는 클로.

변신자는 본편의 의뢰인인 비토와 안면이 있는 남자 아리마 마루오(강마루. 성우는 고구인.), 과거에 비토(백상도), 아리마 스즈코(송경하)와 안면이 있다. 마을에서 상당한 지위를 가진 사람이라 그 누구도 그에게 거스를 수 없었고, 그 역시 이것을 알기 때문에 매우 거만하고 잔혹한 사람이기도 하다. 아내인 스즈코는 그에게 상당히 시달렸는지 비토에게 하소연하기도 했다.[1]

어째서인지 출소한 비토를 비웃으며 등장했으며, 나중에 변신해서 비토를 습격한다. 이에 쇼타로가 변신해서 대항하지만 사이클론 사이드와 조커 사이드의 파워 밸런스 차이 때문에 고전한다. 그대로 더블을 두들겨 패다가 엑셀이 지원하는 바람에 패배. 메모리 브레이크는 되지 않았으나 엑셀에게 당한 상처를 회복했다.

참고로 그가 도펀트라는 것을 비토 본인은 알고 있었다. 10년 전, 비스트 메모리를 손에 넣은 아리마는 그 힘을 사용해서 현금 수송차를 습격하고 30억엔을 강탈했다. 그 후에는 수송차를 댐 호수에 던져버려 증거를 인멸. 이것을 안 비토는 그의 죄를 뒤집어쓰고 형무소에 들어갔던 것이다. 하지만 당시 그 사건을 조사하던 나루미 소우키치가 가지고 있던, 이 사건의 진상을 숨긴 목각의 곰이 지금도 존재하고 있는 것을 알아내어 그것을 찾기 위해 행동한다.

최후에는 더블 사이클론조커 익스트림에 의해 재생능력이 무효화되어 메모리브레이크. 이후 경찰에 연행되었다.

사실 그 목각의 곰 안에는......

여담으로 컬러링이 나스카 도펀트와 꽤 흡사하기 때문에 처음에 잡지 스캔샷이 떴을 땐 팬들 사이에서 '나스카 도펀트가 흑화 혹은 폭주했다'는 말이 떠돌기도 했다.

5년 후 드라이브 사가 가면라이더 체이서에 메모리와 재등장한다. 이분도 같이! 여기서 나온 비스트 도펀트의 정체는 로이뮤드 077. 051과 같은 인간을 카피한 077이 가이아 메모리를 훔쳐 사용하려다가 돌연변이를 일으켜 후토와 도쿄의 경계선 사이에 쓰러져 있었다. 이것 때문에 경시청과 후토 경찰서 간에 마찰이 일어나는 틈에 다시 일어나 메모리를 빼앗아 변신한다. 하지만, 드라이브, 마하, 액셀의 협공에 쓰러진다.
  1. 이 모든 것은 비토를 속이고 호의호식을 노리려는 두 사람이 처음부터 같이 꾸민 짓이었다. 그 탓에 둘을 믿었던 비토만 억울하게 10년의 세월을 날리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