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문서 : 마사토끼
1 개요
내 집사는 비정규직 35화에서 처음으로 언급되었다. 내 집사는 비정규직의 등장인물인 유리가 고등학생 시절 메이드 카페에서 뭣모르고 일하게 되었는데, 메이드복을 입고 이 작품의 주제가를 부르게 만들어서 흑역사가 탄생했다고(...). 이 때 나온 주제곡의 당신의 마음에~ 삐라리랏 삐라~라는 가사나, 손가락 포즈[1]를 보면, 러브 라이브!의 등장인물인 야자와 니코의 니코니코니를 패러디 한 것으로 보인다. 그런 와중에 야구방망이를 붕붕 휘두르는 둥 범상치 않음을 보여주었는데...
2 상세
잠자는 공주와 꿈꾸는 악마 번외편 시점 기준으로 1년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법소녀 애니메이션. 작중 삐라라라는 등장인물이 3화까지만 등장하는데, 가죽재킷 악마가 전체 작중에서 4분의 1만 등장한다고 언급한 것으로 볼때 '1쿨(12화)'로 제작된 듯 하다. 번외편 시점에서는 이미 극장판이 개봉중인지 극장판 포스터가 길거리에 붙어있었다. 기존의 마법소녀물의 관념을 묘하게 비트는 전개가 특징.
3화에서 옅은 파스텔톤 백금발[2]의 포니테일을 한 등장인물과 분홍색 단발의 등장인물이 중장비를 지배하는 데몬에게 당하려는 순간, 주인공 삐라라가 등장하여 구출해주며, '사상★개조 마법 제 3식 삐라미드 파워'로 수십대의 중장비를 한꺼번에 쓰러뜨린다. 그러나 아직 한대가 파괴되지 않고 있었으며, 자만하던 중 크레인의 집게에 머리를 먹혀 마미루를 당해버린다(...).
그리고 목뼈골절로 종영까지 등장이 없으며, 주요캐릭터를 3화만에 리타이어 시킨 파격적인 전개가 컬트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한다. 3화에서 등장한 점이라던가, 머리를 먹혀서 매달린 장면이라던가 아무리봐도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를 패러디한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