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성우는 하나자와 카나/송하림. 어느 목적을 가지고 아이가미의 곁에 있는 소녀.
2 작중 행적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2.1 TRANSCEND GAME
극장판 개봉 사전에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된 외전 코믹스 'TRANSCEND GAME'에서 첫 등장. 카이바 세토가 개발한 뉴런즈의 가상현실 시스템인 듀얼 링크스에 '플라나'라는 이름으로 참여했으며, 정체를 숨긴 채 작중의 참가자들을 손쉽게 털어버리며 승승장구하고 있었다.[1] 사용 카드는 유성방계기 듀자. 이 코믹스에서는 정신의 강함이 몬스터의 공격력을 결정했는데, 이 때 세라의 몬스터였던 유성방계기 듀자의 공격력은 무려 8800 P(펄스). 그 공격력으로 듀얼 링크스에 접속한 많은 듀얼리스트들을 압살했다. 물론 블루아이즈의 공격력은 2만에 육박했다....그녀의 듀얼을 관찰하여, 보통 사람을 초월하는 뇌파를 지니고 있기에 위험 인물로 판단한 카이바와 듀얼을 개시하고, 결국 패배한다.
2.2 유희왕 THE DARK SIDE OF DIMENSIONS
아이가미의 여동생으로, 원래 고아 출신으로 길거리에서 구걸을 해 불량배에게 돈을 뜯기며 살고 있었으나 샤디에게 구출되어 양육 받고 있었다. 그러나 샤디가 죽고 오빠가 비뚤어지자, 그를 막기 위해 같이 다닌다. 목적을 가지고 동행한다는 뜻은 이것이었던 것으로 추정된다.
이후 자신의 오빠가 빼앗은 천년 퍼즐 조각 2개 중 하나를 자신에게 넘기자, 이를 무토오 유우기에게 주며 오빠를 막아줄 것을 부탁한다. 이로 인해 카이바, 아이가미, 유우기 셋이 대립하게 되는 원인을 제공하게 되었다.
아이가미가 천년 링에 의해 타락, 고차원을 어둠으로 물들여버리고 인간계를 흡수하려 하자 이를 아템이 격퇴, 플라나로서의 표식과 힘을 잃어버리게 되었다. 그 후 아이가미와 함께 일반인으로서 평범하게 살아간다.
3 기타
아이가미 항목에도 있지만, 어째 정신연령은 이쪽이 더 높은 듯. 의외로 상당한 먼치킨이다. 차원듀얼에서 활약한 바로는 정신력도 상당히 높고 듀얼실력도 출중한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