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캐주얼 골프게임 팡야의 캐릭터.
담당 성우는 한국은 이주희/일본은 이토 노부에나바타메 히토미, 비스마르크엔도 아야,이노우에 마리나,카즈 유우키.
카지 유우키와 이름이 비슷하지만 카지 유우키는 남성성우이고 카즈 유우키는 여성성우.
나이 27세. 마쉬나족으로 태어난 실비아호의 1등 항해사이며 금발에 빼어난 미모 덕에 실비아호의 승조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한다. 주특기는 커브샷. 원판인 한국판에서의 생일은 6월 23일이다.
하지만 게임 내에선 이상하게 인기가 없다. 로리쪽은 쿠와 넬, 하나가 담당 하고 있고 색기 담당은 루시아와 아린이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뭔가 어정쩡한 위치. 선생님 포지션이긴 한데 일단 캐릭터 조형부터가 하나와 같은 1세대다 보니 얼굴 모델링이 썩 좋은 편이 아니라 오늘도 몇 없는 세실리아 유저들은 캐릭터 모델링 좀 바꿔달라고 엔트리브에 청원을 넣는 중.
다만, 이후 헬리콥터를 타고 등장하는케어 패키지 호출! 2배 아이템이 추가되면서 어느정도 다시 팬이 늘었다. 하나의 2배템과 마찬가지로 여성캐릭터들의 등장모션 중에선 상당히 괜찮은 퀄리티를 자랑하기 때문. 덤으로 엔트리브에서도 완전히 버리진 않았는지 추가 되는 복장과 스크레치 카드 아이템은 세실리아도 예쁘고 어울리는 복장이 많아 몇 안되는 세실리아 유저들에게 축복이 되고 있다. 메인캐릭이 아니더라도 세컨으로 세실리아를 키우는 유저도 나름대로 존재. 여기서 ㅅㄱ만 제대로 흔들려 주면 더 좋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