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개요
파일:슈라라군단 오리지널.jpg
공모전 당시의 모습들 여기서 일부를 추려서 디자인을 어래인지해서 애니에 등장 시킨것.
이상하게도 애니에서는 26명이라고 하였는데 나머지 16명은 나오지 않았다.
일명 필살 심부름꾼 혹은 슈라라파라고 불리는 조직으로 조직원의 우두머리는 슈라라. 그 아래로 여러 부하들이 있는데, 쿠루루의 말에 의하면 여기에 소속된 애들이 케론군 특수부대나[1] 실험부대[2] 출신이라고 한다. 각각 특이한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이들의 임무는 누군가로부터 풀리지 않은 원한을 갚아주는 것이다. 참고로 나레이션의 말에 의하면 필살 심부름꾼은 세계 직업백과사전에도 올라오지 않았다고 한다. 다만 이들에게 의뢰를 요청한 의뢰인의 신분은 오로지 슈라라만이 알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일을 함에도 불구하고 도쿠쿠의 말에 의하면 보수가 그리 많지 않다고 한다.[3] 현재는 케로로 소대의 대장 케로로의 케론스타를 빼앗아 케로로 소대의 군적 등록 말소를 시도했지만 실패하고 해체된 상태[4]
2 슈라라 군단의 일원
슈라라-대장
카게게
기루루
도쿠쿠
푸타타
메케케
로보보
눈와와[5]
교로로
- ↑ 슈라라, 카게게 등
- ↑ 기루루, 도쿠쿠 등
- ↑ 도쿠쿠는 그깟 몇푼 안되는 돈에 귀중한 목숨을 허비하지 말자고 했다.
- ↑ 대장인 슈라라는 케로맷으로 부터 해방되어 케론별로 돌아갔고 푸타타,메케케,기루루,도쿠쿠는 점토 인형이 되어 그레이트 슈라라의 재료로 융합되어 사망했으며 누이이,눈와와,카게게,교로로는 행방불명 상태이다. 로보보는 점토 인형이 되어 그레이트 슈라라의 제료가 되었으나 로봇이라 생사 여부 자체가 적용이 되지 않으니 논외 .
- ↑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필살 심부름꾼 눈사람 형태의 케론인, 싸움에는 졌지만 사실상 본래 목적을 달성한
유일한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