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카시 우부키

12.jpg

무시우타의 등장인물. 동화형충빙으로, 호는 지정되지 않았다. 코드명은 까마귀. 3권의 메인 캐릭터로, 표지를 장식하고 있다.

키도 크고 어른스러워 보이는 외모와는 다르게 '~했어용'과 같이 특이한 말투를 사용하며, 상당히 재멋대로에 애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

아오하리마 섬의 고아원에서 살고 있었으며 거기서 가장 막내였다. 심한 태풍이 부는 날 벼랑에서 떨어진 우부키를 살리기 위해서 세 마리째가 빙의한 '선생님'에 의해 충빙이 되었다. 벌레는 까마귀 왕잠자리로, 동화형이다. 하지만 호 지정이 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알 수 있듯이, 심하게 약하다.

동화를 해서 얻을 수 있는 능력은 초 고속 비행. 빨리 날다 급격히 방향을 바꾸거나, 고공으로 엄청 올라가거나 해도 별 지장이 없다. 머리에 천을 감고 있는데, 비행에 긴 머리가 거추장스러워서라고 하는 듯.

미구루마 야에코의 작전으로 자신의 고향인 아오하리마섬이 불태워졌을 때 특환에 들어가지만 계속해서 복수를 꿈꾸고 있었다. 3권에서, 미구루마 야에코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안모토 시이카를 중앙본부에서 탈출시키며 그 도주를 돕는다.

얼마 도망가지 않아서, 센티핏이 남긴 고글을 주워 타치바나 리나, 혹은 뻐꾸기에게 전해주려는 에비나 유우를 만나고, 내키지 않아 하지만 데려가게 된다. 도주 중에 C를 무력화 시키기도 하고, 카스오와 싸워 잠시간 전투 불능으로 만드는 등, 머리는 잘 쓰는 모양.

안모토 시이카를 이용해 미구루마 야에코에게 복수를 하려고 하지만, 같이 다니면서 정이 들었는지 에비나 유우뻐꾸기에게 고글의 데이터를 가져가고, 안모토 시이카가 오카히가시 고등학교로 갈 수 있게 하기 위해 포위해오는 중앙본부의 포위망에 미끼가 되어 뛰어든다.

에비나 유우안모토 시이카는 전부 목적을 이뤘으나 우부키는 중상을 입고 미구루마 야에코에게 죽을 뻔 하지만....... 때마침 나타난 뻐꾸기에 의해 목숨을 건지고, 동부중앙지부에 신병이 인도된다.

도망중에 '선생님'이 준 팬던트를 전당포에 팔아, 에비나 유우에게 선물을 사준다.

항상 밝고, 재멋대로에 애같고 대충대충인 것 같지만 그래도 의외로 하는 생각도 많고 아픔도 많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작 후반부부터 고노마루 치야미와 행동을 함께 하며, 능력이 성장함에 따라 안 그래도 빠르던 속도가 더 빨라졌다. 치야미의 능력을 이용한 일시적인 도핑을 통해 속도를 더 올릴 수 있으며, 최종권에서 충빙들을 최종 결전의 장소인 GARDEN으로 이동시키기 위해 마찬가지로 성충화 직전까지 도핑으로 능력을 끌어올린 리콜을 GARDEN에 운반한 후 성충화가 진행되어 시이카의 손에 누락자가 되었다.

그러나 세 마리째의 도움으로 누락자에서 충빙으로 돌아왔는데, 15권의 마지막 시점에선 C와의 싸움 이후로 누락자가 귀환한 유일한 사례다. 섬을 떠나있었던 아오하리마 섬 출신 사람들과 '선생님'이 폭격 속에서 간신히 구해낸 두 명의 아이들과 함께 아오하리마 섬을 재건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