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루토의 등장인물.구름 마을의 닌자.
파일:Attachment/시이/Shee.png
성우는 후쿠다 켄지에이를 호위했던 두명의 상급닌자중 하나.환술이 주특기로,감지능력과 의료인술도 쓸수있다.말하자면 직접 전투보다는 다른 인물을 엄호하는데 적합한 기술들을 많이 가지고있다.
우치하 사스케에게 환술을 걸었지만 가볍게 털렸다(...)
4차 닌자대전이 시작되자 감지부대에 소속 된다.
2 코세르테르의 용술사의 등장인물
세계최고봉의 만년설의 정령.
카시와는 남매사이.
본래 하나의 정령이 넷으로 나뉘어진 일종의 쌍둥이인지라 위아래의 구분은 없지만, 시이쪽은 자신이 '누나'라고 고집을 부린다. [1]
넷으로 나뉘어 졌을때 '기억'을 이어받았기에 3천년 전 코세르테르가 용의 수도일때의 기억이 남아있는듯 하다. 당시에 암룡이 코세르테르를 붕괴시켰던 기억탓에 용에대해 공포를 갖고있고, 악타에온에게서 들은 마세르의 이야기때문에 용술사에 대한 공포도 갖고있다.
덕분에 카시가 코세르테르에서 용술사와 싸웠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서 데려와야겠다는 생각에 코세르테르로 날아오지만, 한여름인탓에 힘을 잃고 쪼그라들었다. [2]
결과적으로 마세르의 도움을 받아서 오해를 풀었고, 카시와 함께 푸르할머니집에서 신세를 지게된다.
이어받은 '기억'이 꽤 적절한 시기에 도움이 되는데, 달의 정령의 꿈에 빠지는 사람들을 구하는 술이나 회피술등을 기억하고 있었다. 이미 오랜 시절 실전한 기술들이지만 마세르의 용들이 달의 술의 자질을 가지게 되었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었다.
암룡의 변종에 대한 기억이 남아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후에 프레아의 도움이 될 듯.
3 2ch의 아스키 아트 캐릭터
2ch에서 흔해빠진 고양이계열 AA캐릭터중 하나다. 이쪽은 しぃ라고 쓴다.
일반적인 모나등에 비해 좀더 샤방한(?)얼굴이며 보통 귤상자같아보이는 골판지 상자에 몸을 반쯤 틀어박고 있는 모습으로 그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