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하나 헤이마

400px

阿紫花 平馬.

꼭두각시 서커스의 등장인물

아시하나 일가의 막내이자 후에 마사루와 가장 친한 동성동년배 친구가 되는 인형술사. 원래 그 집 아이가 아니고 고아를 입양한 것이다.

브라더 컴플렉스 시스터 컴플렉스 다 갖고 있는 특이한 녀석.

형인 아시하나 에이료가 킬러가 되면서 마을 아이들 내에서 아웃사이더같은 존재가 되었다. 그러나 마사루와 달리 어린아이이면서 싸움을 꽤 잘해서 왼만한 애들 아니면 함부로 어쩌지 못하는 듯. 난폭한 면모를 자주 보이지만 실제로는 좋은 녀석이다.

마을에서 축제에서 승리한 사람은 올해의 처녀로 선정된 여자아이와 부부가 된다는 축제[1]에서 항상 자신을 걱정해주는 유리 누나를 노리는 고로에게서 지키기 위한 인형싸움을 계기로 마사루와 친해진다.

그리고 조나하 병이 전 세계에 퍼질 때 다른 쿠로가 마을 사람들과 똑같이 발병하여 쓰러졌지만, 엘레오놀의 피를 마시고 회복. 인형을 조종해서 함께 싸워준다.

파일:Attachment/Asahina Heima2.jpg

리제에게 연심을 품게 되었지만 마사루에게 양보했다. 후에 우부카타 료코랑 맺어진다.

인형사들로 구성된 쿠로가 마을의 소년 답게 어린아이임에도 꼭두각시 인형을 다룰수 있고, 제작도 할수 있다. 축제에서 마사루가 쓴 인형이 바로 그의 작품. 다만 인형술 쪽으로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았던 모양이다. 물론 노력을 통해 축제에서 승리하고, 나중에는 마사루의 다른 인형들도 다루게 되지만.
  1. 정말 결혼하는 것은 옛날 일이지만 현대에 와서도 이걸 계기로 진짜로 결혼한 사람들이 있는 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