阿紫花 平馬.
꼭두각시 서커스의 등장인물
아시하나 일가의 막내이자 후에 마사루와 가장 친한 동성동년배 친구가 되는 인형술사. 원래 그 집 아이가 아니고 고아를 입양한 것이다.
브라더 컴플렉스 시스터 컴플렉스 다 갖고 있는 특이한 녀석.
형인 아시하나 에이료가 킬러가 되면서 마을 아이들 내에서 아웃사이더같은 존재가 되었다. 그러나 마사루와 달리 어린아이이면서 싸움을 꽤 잘해서 왼만한 애들 아니면 함부로 어쩌지 못하는 듯. 난폭한 면모를 자주 보이지만 실제로는 좋은 녀석이다.
마을에서 축제에서 승리한 사람은 올해의 처녀로 선정된 여자아이와 부부가 된다는 축제[1]에서 항상 자신을 걱정해주는 유리 누나를 노리는 고로에게서 지키기 위한 인형싸움을 계기로 마사루와 친해진다.
그리고 조나하 병이 전 세계에 퍼질 때 다른 쿠로가 마을 사람들과 똑같이 발병하여 쓰러졌지만, 엘레오놀의 피를 마시고 회복. 인형을 조종해서 함께 싸워준다.
파일:Attachment/Asahina Heima2.jpg
리제에게 연심을 품게 되었지만 마사루에게 양보했다. 후에 우부카타 료코랑 맺어진다.
인형사들로 구성된 쿠로가 마을의 소년 답게 어린아이임에도 꼭두각시 인형을 다룰수 있고, 제작도 할수 있다. 축제에서 마사루가 쓴 인형이 바로 그의 작품. 다만 인형술 쪽으로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았던 모양이다. 물론 노력을 통해 축제에서 승리하고, 나중에는 마사루의 다른 인형들도 다루게 되지만.- ↑ 정말 결혼하는 것은 옛날 일이지만 현대에 와서도 이걸 계기로 진짜로 결혼한 사람들이 있는 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