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라시 소프트

1 소개

あざらしそふと[1]

일본의 게임 제작사로, 주식회사 NEXTON 산하의 에로게 브랜드이다.

2014년 탄생한 신생 브랜드라 발표 작품은 아직 많지 않은 편. 홈페이지에서도 드러나듯이 아스트로노츠에서 활동했던, 외주 멤버에 해당하는 시나리오 라이터 류노온(龍岳来 또는 龍乃恩 표기를 사용한다.)과 원화가 피로미즈[2]를 중심으로 한 아마카노 시리즈와 기존 NEXTON 레이블을 다수 거친 카미츠루기 오우카(神剣桜花)와 유즈미루(柚坂みる) 사단[3]의 두 노선을 미는 듯.

허나 일러스트레이터 오우카가 로열 가든에서 클로솃의 에로게 프리즘◇리컬렉션!H신무단 트레이싱한 것이 드러나면서 브랜드 이미지에도 큰 타격이 가해질 상황. 허나 뻔뻔스럽게도 트레이싱이 발각된 이후에도 오우카는 멀쩡히 NEXTON 산하 브랜드에서 원화작업을 하고 있으며, 로열 가든 또한 어펜드 디스크까지 발표되었다. 그야말로 철면피.참고로 비슷하게 클로솃의 H신 텍스트를 표절한 스튜디오 녹차의 경우 아예 전 작품을 홈페이지에서 내려버렸다.

2 작품 목록

  1. 아자라시는 바다표범(海豹)을 뜻한다. 그래서 브랜드 로고에도 바다표범이 그려져 있다.
  2. 이 둘은 류노온이 이끄는 동인서클 자시와라카시에서부터 함께 해 온 사이이다. 아스트로노츠에서는 푸른 하늘 스트라이프를 작업한 경험이 있으며, 이외에 이 서클 출신 유명인으로는 Sweet light 브랜드에서 자주 모습을 보이는 일러스트레이터 p19가 있다.
  3. 이 둘이 뭉친 작품 대부분은 역시 NEXTON 산하에 있는 능욕계 레이블인 Portion 작품이 다수를 차지하고 있다.
  4. 아마카노E-mote와 어펜드 디스크의 데이터가 적용된 합본이다.
  5. 아마카노의 팬디스크.
  6. 아마카노 ~Second Season~의 팬디스크.